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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물옵션을 이용한 가치평가와 투자의사 결정:IT 프로젝트 사례를 중심으로 양동훈; 이준서; 남찬기researcher; 박기재; 곽명재, KOREA BUSINESS REVIEW, v.10, no.1, pp.241 - 258, 2006-08 | |
시차분석을 통한 정보통신산업 연구개발투자가 총요소생산성에 미치는 효과 연구 이경석; 박명철; 이덕희researcher, 한국통신학회논문지B, v.31, no.2, pp.154 - 163, 2006-02 | |
주파수 할당 대가와 소비자 요금과의 관계 권영선researcher; 남찬기; 김범규, 전자파기술, v.17, no.3, pp.43 - 54, 2006-07 | |
Consumers' privacy concerns and willingness to provide marketing-related personal information online Nam, Changiresearcher; Yang, D; Song, ChanHooresearcher; Lee, EueHunresearcher; Park, Chan Ik,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v.33, no.0, pp.212 - 217, 2006-06 | |
Estimating consumer surplus in the mobile telecommunications market: The case of Korea Lee, DukHeeresearcher; Lee, Dong Hee, TELECOMMUNICATIONS POLICY, v.30, no.10-11, pp.605 - 621, 2006 | |
정보통신산업의 발전전략 진단: 서비스-기기 동반 성장전략을 중심으로 이덕희researcher, 정보통신정책연구, v.13, no.3, pp.43 - 67, 2006-09 | |
성과보상연계가 균형성과정보사용과 기업성과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정양헌researcher; 김병만, 회계연구, v.11, no.3, pp.103 - 117, 2006-12 | |
Consumer Preferences for Wireless Internet Access Networks and Their Affecting Factors: a Conjoint Analysis Nam, Changiresearcher; Kiyong Om; Jungmann Lee; Jeongyoung Kim, INTERNATIONAL JOURNAL OF TECHNOLOGY MARKETING, v.1, no.2, pp.211 - 224, 2006-02 | |
자동차산업의 기업간 거래유형이 생산성에 미치는 효과 이덕희researcher; 김현정; 정미숙, 경제분석, v.12, no.2, pp.147 - 179, 2006-06 | |
Optimal Bundle of Multimedia Services in Emerging Mobile Markets Nam, Changiresearcher; SeongCheol KIM; DeockHee CHO; HyeongJik LEE, COMMUNICATIONS & STRATEGIES, v.0, no.63, pp.33 - 49, 2006-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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