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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온라인게임의 개인적 수용 요인에 관한 연구

윤건우; 김원준; 유승호,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v.9, no.3, pp.107 - 119, 2009-06

2
水原華性 觀光資源化 프로그램의 經濟的 便益 推定

사영준; 김원준; 허민회, 지역연구, v.25, no.2, pp.23 - 46, 2009-06

3
한국의 정보통신자본스톡 추계 및 분석

김원준; 이정동, 생산성논집, v.15, no.1, pp.229 - 248, 2001-01

4
애니메이션 산업의 문화기술 표준화 방향과 대상에 관한 연구

조용래; 김원준, 애니메이션연구, v.4, no.1, pp.115 - 134, 2008-06

5
헤도닉 회귀분석을 이용한 품질보정 물가지수 산정방법에 관한 연구

이정동; 김원준; 황석원; 안지운, 통계분석연구, v.7, no.2, pp.27 - 68, 2002-01

6
영상콘텐츠 기업의 업종별 사업다각화가 재무성과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조용래; 김원준, 전략경영연구, v.12, no.1, pp.79 - 99, 2009-06

7
문화기술(CT) 분류체계 및 표준화에 관한 연구 - 기술분류체계 및 수요조사를 중심으로

조용래; 김원준,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v.9, no.7, pp.184 - 192, 2009-07

8
콘텐츠산업 수출이 기업 수익에 미치는 영향 -영상 및 게임 콘텐츠 기업을 중심으로-

오춘호; 조용래; 김원준,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v.9, no.6, pp.153 - 164, 2009-06

9
콘텐츠 장르와 디스플레이 사이즈에 따른 디지털 멀티미디어의 쇼핑펀넬 분석

김원준; 우정희, 한국혁신학회지, v.2, no.2, pp.57 - 87, 200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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