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6 of 6
e-mail 마켓팅에서 고객충성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김득중; 최문기; 이홍규, 한국경영정보학회, pp.0 - 0, 한국경영정보학회, 2002-11-14 |
과학기술과 사회혁신의 만남 임홍탁; 이홍규, 2015 기술경영경제학회 하계학술대회 특별세션, 기술경영경제학회, 2015-06-26 |
인터넷 기업의 성공요인과 지배구조의 역할; 네이버 사례를 중심으로 김대원; 김도경; 이홍규; 김성철, 2014 한국정보사회학회 하반기 연례학술대회, 한국정보사회학회, 2014-11-07 |
인터넷 쇼핑에서의 소비자 신뢰 구축을 위한 온라인 품평의 활용 김규상; 이홍규, 2004 춘계학술대회, pp.391 - 398, 한국경영정보학회, 2004-06-18 |
지식경영시대의 새로운 도전 : 지식역전과 경영자의 역할 이홍규; 이창양, 한국지식경영학회 학술심포지엄, 한국지식경영학회, 2001-06-09 |
한국 민주화 20년과 미래과제: 참여확대의 민주주의에서 능력있는 민주주의로 장훈; 이홍규; 박성우, 한국미래학회 특별심포지엄, 한국미래학회, 2007-06-30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