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8 of 8 (Search time: 0.004 seconds).
NO | Title, Author(s) (Publication Title, Volume Issue, Page, Issue Date) |
---|---|
BSC를 이용한 B2B e-Marketplace 성과평가 모형 개발 안지은; 박철수; 한인구, 한국경영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 한국경영정보학회, 2002 | |
자기조직화지도(SOM)를 이용한 비외감기업의 부실화 유형 분석 이수현; 이형용; 한인구, 한국경영정보학회 학술대회, 한국경영정보학회, 2006 | |
Support Vector Machine을 이용한 고객구매예측모형 안현철; 김경재; 한인구,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2004년 춘계학술대회,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2004-06 | |
러프집합이론과 사례기반추론을 결합한 기업신용평가 모형 노태협; 유명환; 한인구,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춘계학술대회,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2004-06 | |
UCC Sharing Motives and their effects of UCC Sharing Intention 박도형; 이성욱; 한인구, 한국경영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 한국경영정보학회, 2007 | |
Support Vector Machine을 이용한 기업부도예측 박정민; 김경재; 한인구, 한국경영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 한국경영정보학회, 2003 | |
데이터 마이닝을 활용한 인터넷 쇼핑몰의 상품 추천 시스템 개발 안현철; 한인구, 한국경영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 한국경영정보학회, 2002 | |
인터넷 뱅킹에서 고객의 신념을 이용한 개인화 모형을 위한 데이터마이닝 홍태호; 서보밀; 한인구,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200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