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art a new 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 Results/Page
  • Sort items by
  • In order
  • Authors/record

Results 1-8 of 8 (Search time: 0.005 seconds).

NO Title, Author(s) (Publication Title, Volume Issue, Page, Issue Date)
1
BSC를 이용한 B2B e-Marketplace 성과평가 모형 개발

안지은; 박철수; 한인구, 한국경영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 한국경영정보학회, 2002

2
자기조직화지도(SOM)를 이용한 비외감기업의 부실화 유형 분석

이수현; 이형용; 한인구, 한국경영정보학회 학술대회, 한국경영정보학회, 2006

3
Support Vector Machine을 이용한 고객구매예측모형

안현철; 김경재; 한인구,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2004년 춘계학술대회,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2004-06

4
러프집합이론과 사례기반추론을 결합한 기업신용평가 모형

노태협; 유명환; 한인구,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춘계학술대회,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2004-06

5
UCC Sharing Motives and their effects of UCC Sharing Intention

박도형; 이성욱; 한인구, 한국경영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 한국경영정보학회, 2007

6
Support Vector Machine을 이용한 기업부도예측

박정민; 김경재; 한인구, 한국경영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 한국경영정보학회, 2003

7
데이터 마이닝을 활용한 인터넷 쇼핑몰의 상품 추천 시스템 개발

안현철; 한인구, 한국경영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 한국경영정보학회, 2002

8
인터넷 뱅킹에서 고객의 신념을 이용한 개인화 모형을 위한 데이터마이닝

홍태호; 서보밀; 한인구,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2002-11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