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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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이낙영 | ko |
dc.contributor.author | 박성진 | ko |
dc.contributor.author | 임근석 | ko |
dc.contributor.author | 전덕현 | ko |
dc.contributor.author | 이광형 | ko |
dc.date.accessioned | 2013-02-24T09:26:03Z | - |
dc.date.available | 2013-02-24T09:26:03Z | - |
dc.date.created | 2012-02-06 | - |
dc.date.created | 2012-02-06 | - |
dc.date.issued | 1989 | - |
dc.identifier.citation | 산업공학(IE INTERFACES), v.2, no.1, pp.45 - 36 | - |
dc.identifier.issn | 1225-0996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56063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논문에서는 대우엔지니어링 철도사업부가 연구하였던 A공장 내의 철도시스템의 제어 시스템 설계 및 구현에 관한 사례를 중심으로, 철도시스템의 특성 및 자동제어시스템의 특성을 정리하고 시스템 설계방법을 논의 하고자 한다. 철도상의 최소경로 진로설정 문제는 철로의 특성상 특수한 제약이 있기 때문에 다른 일반적인 최소경로 선택방법에 따라서 기관차의 진로를 결정 할 수 없다. 따라서 본 연구팀이 연구대상으로 하였으며 구현한 철도제어시스템에서는 각 출발지와 목적지별로 가능한 경로를 나열한 table들을 자성하였으며, 이 table들을 이용하여 최소경로를 선택하였다. | - |
dc.language | Korean | - |
dc.publisher | 대한산업공학회 | - |
dc.title | 철도 자동 진로 설정 | - |
dc.type | Article | - |
dc.type.rims | ART | - |
dc.citation.volume | 2 | - |
dc.citation.issue | 1 | - |
dc.citation.beginningpage | 45 | - |
dc.citation.endingpage | 36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산업공학(IE INTERFACES)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이광형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이낙영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박성진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임근석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전덕현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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