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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물인터넷 기술 적용 가전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용 연구 = (A) study on consumer's intention to adopt internet of things-enabled home appliances productslink

정관영; 조대곤;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293
사이버 금융 서비스에서의 인공지능 활용방안

남상조; 윤한성; 이재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 pp.172 - 180, 1997-06

294
산업 대표 우량 기업 사전을 활용한 온라인 뉴스 기반 주가예측 = Forecasting of stock prices based on blue-chip keyword dictionary of news articleslink

이년강; 이희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295
산업제어시스템의 사이버보안수준 평가 모델 개발을 위한 연구 = An evaluation model for cyber security level of industrial control system(ICS)link

정현숙; Jung, Hyun-Su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296
산학협동에 의한 전문가시스템 연구와 개발의 성공 요인

이재규,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v.3, pp.11 - 17, 1993-01

297
새로운 매체환경과 기독교 IPTV의 역할 및 과제

정재민, 한국미디어교육학회 세미나, 2008-08-27

298
새로운 온라인 동영상비즈니스모델연구

정재민, 한국방송학회 가을학술대회, 2007-11-16

299
서비스 만족도와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의 탐색적 연구 = Exploratory study of factors affecting service satisfaction and continuous use intentionslink

이진아; 이희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300
선행 사건에 의한 온라인 검색어 트렌드와 관련광고관심도변화분석: COVID-19 상황 속 온라인 매체 광고를 중심으로 = Analysis of changes in online search trends and related advertising interest due to preceding events: focused on advertisements in online media sites in the context of COVID-19 pandemiclink

이승엽; 박병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301
세계 초일류를 향한 전자정부 및 e-biz 전략

Joo, Young-Beum; Kim, Young-Gul, 2002 한국경영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 pp.260 - 271, The Korea Society of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s, 2002

302
소비재 e-커머스 플랫폼의 발전 모델에 대한 연구 - 핸드크래프트 제품의 유통 플랫폼을 중심으로 = Studies on the development model of the consumer goods e-commerce platformlink

이하민; Lee, Ham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303
소셜 미디어 데이터를 활용한 자동차 수요 예측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demand forecasting of automobile, using social media datalink

이성호; 박성혁;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304
소셜커머스 서비스 품질 요인에 따른 고객만족 영향도 분석 연구 : e-SERVQUAL과 Kano 모형 기반으로 = A study to analyze the effects of customer satisfaction by factors of service quality in social commerce based on e-SERVQUAL and Kano’s modellink

고민정; Koh, Minje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305
소프트웨어 연구개발 과정에서의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활용이 업무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The effect on the job performance of open source software usage in software developmentlink

김윤우; Kim, Yoonw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306
소프트웨어 해외 인소싱 협상 방법론 개발: 사례 중심으로 = Development of the negotiation methodology for software offshore insourcing: a case studylink

안민찬; An, Minch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307
쇼핑몰특성과 개인성향이 쇼핑몰 신뢰에 미치는 영향

민진영; 권유미; 이희석, 한국경영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 pp.523 - 530, 한국경영정보학회, 2006-06

308
숙박 O2O 서비스의 지속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 정보시스템 품질특성과 개인적 특성을 중심으로 = Determinants of continuous usage intention of online to offline (O2O) accommodation service : focusing on quality factors of the information system and individual characteristicslink

이주형; 이병태;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309
순차자료를 이용한 고객 이탈 예측 데이터마이닝 방법론에 관한 연구

최준연; 김성희, 한국경영과학회 추계학술대회, 한국경영과학회, 2002

310
스마트 홈 IoT 기술의 사용의도와 수용에 대한 연구 =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intent to use and acceptance of smart home IoTlink

진우철; 김영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311
스마트워크 사용자저항 연구 :혁신특성과 사용자특성을 중심으로 = A study on user’s resist in the smartwork context : based on innovation characteristics and user characteristicslink

오승훈; Oh, Seung H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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