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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ynamic internet market stage theory and product portfolio strategy = 전자상거래 시장의 동적 단계 이론과 제품 포트폴리오 전략link Lee, Bahk; 이박;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9 |
(The) effect of network structure on product diffusion under network externalities = 망 외부성 하에서 소비자 네트워크구조가 제품 확산에 미치는 영향link Lee, Eoc-Man; 이억만;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
소비자의 Private Brand 속성에 대한 평가가 할인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Effects of consumers’ attribute evaluation of private brands on the store loyaltylink 김병진; Kim, Byong-J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
이동통신 서비스의 소비자 선택과 경쟁전략 : 에이전트 기반 모형 = Agent-based modeling approach to consumer choice and competitive strategy in mobile telecommunication industrylink 박소영; Park, So-Yo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3 |
판매촉진 유형과 소비자 및 제품 유형간 일치성이 제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congruency among the types of sales promotion, consumer and product on brand choicelink 박종욱; Park, Jong-Woo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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