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4 of 4
문화상품 소비자의 행태적 세분화 = Behavioral segmentation of cultural goods marketlink 이진; Yi, J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
온라인 증권 거래 서비스 시장 세분화에 관한 연구 = A study of market segmentation in the online trading servicelink 민지현; Min, Ji-Hy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
제빵체인 고객의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3사를 중심으로 = A study of market segmentation in the franchised bakery marketlink 고명아; Ko, Myung-Ah;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6 |
주거래 신용카드 선택 요인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차이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how the lifestyle of credit card users affects the choice of their main credit cardlink 정명숙; Jung, Myung-Su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3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