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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이미지에 영향을 미치는 CEO 블로그의 요인 분석 = Analysis of the factors of CEO blogs that affect the image of corporationlink 윤형원; Yoon, Hyoung-W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
무선 결제 고객 수용에 관한 실증적 연구 및 확산 전략 = An empirical study on acceptance of mbile payment and diffusion strategylink 이규천; Lee, Kyu-Ch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4 |
온라인증권서비스 재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factors of reuse intention of online trading servicelink 신상훈; Shin, Sang-H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
혁신 수용모형에 관한 실증적 연구 : 개인적 태도와 정보기술을 중심으로 = An empirical study on technology acceptance modellink 김효환; Kim, Hyo-Hw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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