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Graduate School of Management((구)테크노경영대학원)" by Author 512

Showing results 9 to 20 of 20

9
Re-interpretation of the diffusion model: a microeconomic approach

Park, Sang-June; Hahn, Minhi, INFORMS-KORMS, pp.1065 - 1070, The Korean Operations Research and Management Science Society, 2000-06

10
경쟁광고의 간섭효과

한민희, 한국소비자학회 학술대회, 한국소비자학회, 1994

11
계량적 접근에 의한 소비자행동 연구분석

김상용; 한민희, 한국소비자학회 춘계학술발표회, pp.113 - 133, 한국소비자학회, 2000-05

12
고객세분시장에 따른 KTF의 브랜드전략 : 1318세대를 위한 Bigi 브랜드를 중심으로

김상용; 채서일; 한민희,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 한국마케팅학회, 2002

13
고려집합을 고려한 2단계 선택모형

한민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 한국경영과학회, 1993

14
단말기 보조금 지급이 이동전화시장 경쟁에 미치는 영향 분석

손민희; 한민희, 한국경영과학회 2001년 추계 학술대회, v.2, pp.226 - 229, 한국경영과학회, 2001-10

15
로그노말분포를 이용한 통화시간 분석

박상준; 민태기; 한민희, 대한산업공학회.한국경영과학회 공동, pp.82 - 84, 한국경영과학회, 2000-10

16
마케팅경로전략의 조정을 위한 생각의 틀: 산업재 시장을 중심으로

한민희, 한국경영학회 학술대회, 한국경영학회, 1991

17
자금원천이 금융상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 희망적사고와 손실회피 관점에서 본 연구

한민희, 한국마케팅학회 주최 제3회 Doctoral Consortium, 한국마케팅학회, 2006-02

18
주의분산과 설득자 신뢰성

한민희,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 한국마케팅학회, 1988

19
컨조인트 모형을 활용한 OCP 상품 평가

민태기; 박상준; 한민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 한국경영과학회, 1998

20
파동형 광고정책의 최적성

한민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 한국경영과학회, 1988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