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7 to 20 of 20
Network externality and future usage of Internet services Chun, Sung Yong; Hahn, Minhi, TERENA Networking Conference 2007, v.17, no.2, pp.156 - 168, Emerald, 2007-05 |
Pulsing in Advertising Competition 한민희,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 한국마케팅학회, 1989 |
Re-interpretation of the diffusion model: a microeconomic approach Park, Sang-June; Hahn, Minhi, INFORMS-KORMS, pp.1065 - 1070, The Korean Operations Research and Management Science Society, 2000-06 |
경쟁광고의 간섭효과 한민희, 한국소비자학회 학술대회, 한국소비자학회, 1994 |
계량적 접근에 의한 소비자행동 연구분석 김상용; 한민희, 한국소비자학회 춘계학술발표회, pp.113 - 133, 한국소비자학회, 2000-05 |
고객세분시장에 따른 KTF의 브랜드전략 : 1318세대를 위한 Bigi 브랜드를 중심으로 김상용; 채서일; 한민희,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 한국마케팅학회, 2002 |
고려집합을 고려한 2단계 선택모형 한민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 한국경영과학회, 1993 |
단말기 보조금 지급이 이동전화시장 경쟁에 미치는 영향 분석 손민희; 한민희, 한국경영과학회 2001년 추계 학술대회, v.2, pp.226 - 229, 한국경영과학회, 2001-10 |
로그노말분포를 이용한 통화시간 분석 박상준; 민태기; 한민희, 대한산업공학회.한국경영과학회 공동, pp.82 - 84, 한국경영과학회, 2000-10 |
마케팅경로전략의 조정을 위한 생각의 틀: 산업재 시장을 중심으로 한민희, 한국경영학회 학술대회, 한국경영학회, 1991 |
자금원천이 금융상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 희망적사고와 손실회피 관점에서 본 연구 한민희, 한국마케팅학회 주최 제3회 Doctoral Consortium, 한국마케팅학회, 2006-02 |
주의분산과 설득자 신뢰성 한민희,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 한국마케팅학회, 1988 |
컨조인트 모형을 활용한 OCP 상품 평가 민태기; 박상준; 한민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 한국경영과학회, 1998 |
파동형 광고정책의 최적성 한민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 한국경영과학회, 1988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