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김상용 | - |
dc.contributor.advisor | Kim, Sang-Yong | - |
dc.contributor.author | 김세나 | - |
dc.contributor.author | Kim, Se-Na | - |
dc.date.accessioned | 2011-12-27T02:03:13Z | - |
dc.date.available | 2011-12-27T02:03:13Z | - |
dc.date.issued | 2000 | - |
dc.identifier.uri | http://library.kaist.ac.kr/search/detail/view.do?bibCtrlNo=158302&flag=dissertation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53022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 - 한국과학기술원 : 경영공학전공, 2000.2, [ 1책(면수복잡) p. ] | - |
dc.language | kor | - |
dc.publisher | 한국과학기술원 | - |
dc.subject | 약화 및 향상 | - |
dc.subject | 반향 효과 | - |
dc.subject | 공동 브랜드 | - |
dc.subject | 브랜드 확장 | - |
dc.subject | 개별제품 | - |
dc.subject | Individual product | - |
dc.subject | Dilution and enhancement | - |
dc.subject | Feedback effect | - |
dc.subject | Family brand | - |
dc.subject | Brand extension | - |
dc.title | 공동 브랜드 제품들에 대한 브랜드 확장의 반향 효과 | - |
dc.title.alternative | Feedback effect of brand extension on family brand and its products | - |
dc.type | Thesis(Master) | - |
dc.identifier.CNRN | 158302/325007 | - |
dc.description.department | 한국과학기술원 : 경영공학전공, | - |
dc.identifier.uid | 000983100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김상용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Kim, Sang-Yong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