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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wing results 25 to 84 of 92

25
Characteristics of rumor spreading in online social media and classification = 온라인 소셜미디어 내의 루머 전파의 특징과 초기 루머 구분 연구link

Kwon, Sejeong; 권세정;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26
Characterizing and classifying clickbaits on fashion brands in visual-centric social media = 시각 중심 소셜미디어에서의 패션 브랜드 관련 클릭베이트 특성화 및 분류 연구link

HA, Yu-i; Cha, Meeyo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27
Context-driven spatio-temporal classifier for articulated hand gesture recognition = 연결구조의 손 제스쳐 인식을 위한 맥락 중심 시공간 분류기에 관한 연구link

Jang, Youngkyoon; 장영균;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28
Crowd-sourced information and its application on cultural collections = 문화예술기관의 크라우드소싱 정보 활용에 관한 연구link

Chae, Gunho; 채건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29
Design and applications of shape-changing display with closed surface based on spherical coordinate system = 구형 좌표계 기반 닫힌 표면을 갖는 형상변환 디스플레이 시스템의 설계 및 활용link

Ban, Seonghoon; Noh, Jun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30
Designing an adaptive input modality decision model for elderly’s universal accessibility in a smart environment = 스마트 공간에서 노인의 보편적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한 적응적 인풋 모달리티 결정 모델link

Choi, In Kyung; 최인경; Lee, Dong Man; 이동만;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31
Disruptive activities of interactive artwork = 인터랙티브 아트웍에서의 관객의 전복적 행동 연구link

Oh, Je-ho; Shi, Chung-k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32
Effects of self-image use in interactive digital media = 자기이미지 기반 인터랙티브 디지털 미디어의 영향에 관한 연구link

Jang, Ye-Beet; 장예빛; Ryu, Seung-Ho; 유승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33
Enhanced interactive 360° viewing via automatic guidance = 자동 안내를 통한 향상된 360° 비디오 관람 방법link

Cha, Seunghoon; Noh, Jun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34
Essays on consumer behavior under digital communication channels in the mobile era = 모바일 시대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소비자 행동 영향에 관한 연구link

Kim, Songmi; 김송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35
Essays on consumer-generated information and its applications in creative industries = 창조산업에서 소비자생산정보 활용에 관한 연구link

Yang, Joonhyuk; 양준혁;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36
Expansive sound organization = 확장형 사운드 조직화 연구 : 비쥬얼 뮤직 실험연구와 사운드 아트 현역활동을 기반으로 한 추상적 멀티미디어 표현 작품의 미적 지각에 있어서 보조적인 고양 효과에 대한 고찰link

Lee, Irene Eunyoung; 이은영;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37
From innovation to econovation : a study of new paradigm towards market oriented innovation system = 혁신에서 이코노베이션으로: 시장 지향 신 혁신시스템 패러다임 연구link

Oh, Choon-Ho; 오춘호; Kim, Won-Joon; 김원준;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38
Haptic and audio authentication: empirically exploring the usability, security and feasibility of non-visual passwords = Haptic and audio authentication: empirically exploring the usability, security and feasibility of non-visual passwordslink

Andrea Bianchi; 안드리아; Wohn, Kwang-Yun; 원광연;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39
Identifying darwinian evolutionary dynamics of contemporary culture based on the life trajectory data of cultural products and memes = 문화콘텐츠와 밈의 생애 데이터 기반 현대문화의 다윈 진화 역학 분석link

Shin, Seungkyu; Park, Ju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40
Identity play : self-presentation and transformations in MMORPG = 아이덴티티 플레이 : MMORPG 아바타 커스터마이징에서 자기 표현과 변형link

Paik, Paul Chul-ho; 백철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41
Implicit image tagging via image-based CAPTCHAs = 캡챠(CAPTCHA)를 통한 암묵적 사진 주석 생성 방법link

Kim, Jong-Hak; 김종학;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42
Individual and gender difference of the cognitive style in modulating the cognitive conflict on information processing = 정보처리에서 인지갈등 조절에 미치는 인지양식의 개인 및 성별 차이link

Chung, Chongwook; Shi, Chung-K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43
Interactive scan planning for heritage recording = 문화유산의 기록을 위한 인터랙티브 스캔 플래닝link

Ahn, Jaehong; 안재홍;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44
Learning conditional motion distribution for generating human motions in indoor environments = 실내 환경 내 인간 동작 생성을 위한 환경 조건부 동작 분포 학습link

Jin, Taeil; Lee, Sung-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45
Lords and strangers: Two network contexts of social influence = 사회적명성에영향을미치는두가지상반된 네트워크 위치: 문화 시장과 온라인 트롤링link

Wi, Hyeung-Seok; Lee, Wonja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46
Manifold learning and stylization of human motion = 인간 행동의 매니폴드 학습 및 스타일화link

Jang, Deok-Kyeong; Lee, Sung-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47
Model predictive control with a visuomotor system for physics-based character animation = 물리 기반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위한 시각운동 시스템을 결합한 모델 예측 제어link

Eom, Haegwang; Noh, Jun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48
Motion recommendation for online character control = 온라인 캐릭터 제어를 위한 모션 추천 시스템link

Cho, Kyungmin; Noh, Jun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49
Multi-contact motion retargeting and synthesis for a virtual human character = 인간형 가상 캐릭터의 다중 접촉 모션 리타게팅 및 생성link

Kim, Yeonjoon; Lee, Sung-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50
Multiscale techniques for increasing the efficiency and controllability of water simulations = 물 시뮬레이션의 효율성 및 제어성 향상을 위한 멀티스케일 기법 연구link

Jang, Tae-Kwon; 장태권;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51
Museum informatics centered on visitor experience in art museum = 미술관 관람객 경험 중심의 정보화 방안 연구link

Yi, Taeha; Lee, Ji-Hyun; 이지현; Lee, Jeong Mi;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52
Neural network-based learning of sleep patterns and application-driven interventions = 신경망 기반 수면 패턴 학습과 애플리케이션 주도 중재 연구link

Park, Sungkyu; Kim, Wonjoon; 김원준; Cha, Meeyo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53
Neural underpinnings of factors influencing aesthetic judgment of artworks = 미술작품의 미적 판단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와 그 신경기저에 관한 연구link

Park, Seong-Min; 박성민;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54
Non-linear navigation methods for portable e-books using region and direction based touch gesture = 휴대용 전자 책에서 영역과 방향 기반 터치 제스처를 사용한 비선형적 이동 방법link

Kim, Do Hyung; 김도형;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55
Nowcasting commodity price of a developing country based on social web data : research and practical implications = 소셜 데이터 기반 개발도상국 소비재 가격 예측 실용화 연구link

Kim, Jaewoo; Cha, Meeyo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56
Off-screen area visualization for 3D orientation based on focus+context and dynamic magnification = 3 차원 방향전환을 위한 시야각 외부영역 시각화: 포커스+컨텍스트와 동적 확대기법을 중심으로link

Jo, Hyun-Geun; 조현근;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57
Online-offline integrated analysis of social link formation : focusing on the process of social link formation through social potential model = 소셜 연결 형성의 온/오프라인 통합 연구 : 소셜 포텐셜 모델을 통한 소셜 연결 형성 과정의 해석link

Kwak, Doyeon; Kim, Wonj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58
Optimized image-space representations of panoramic contents = 이미지 공간 내 최적화를 통한 파노라마 콘텐츠의 표현link

Lee, Jungjin; 이정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59
Perceptual disambiguation by audiovisual information association & congruence and its applications on brain-machine interface = 시청각정보연합과 동일맥락형성에 의한 인지적모호성 감소와 뇌-기계 인터페이스 응용 연구link

Kim, Sungyong; Kim, Jeoungh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60
Physical layer modeling and parameter estimation for efficient human soft tissue animation = 효율적인 인체연조직애니메이션을 위한 물리적인 레이어 모델링과 파라미터 추정link

Kim, Meekyoung; 김미경;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61
Physics-based full-body soccer motion control for dribbling and shooting = 축구 동작 생성을 위한 물리 기반 전신 동작 제어link

Hong, Seokpyo; Noh, Jun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62
Pose estimation of a fast-moving articulated hand = 빠른 움직임의 손 관절 자세 추정link

Park, Gabyong; Woo, Woontac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63
Prediction of localization error in generation of virtual source = 가상음원 구현에 따른 음상정위 오차link

Song, Min-Ho; 송민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64
Projection-based method for analysis and generation on the multi-contact motion data = 제약 공간 투영 방법을 이용한 다 접촉 운동 데이타 분석과 생성link

Lee, Sukwon; Lee, Sung-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65
PseudoSensor: emulation of input modality by repurposing sensors on mobile devices = 슈도센서: 모바일 기기의 센서 재목적화를 통한 입력 모달리티 에뮬레이션link

Hwang, Sungjae; 황성재;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66
Psychological and neural influences of public apology on audience responses in corporate crisis situations. = 위기상황에서 기업의 공개사과가 대중 반응에 미치는 인지적 영향에 대한 연구link

Kim, Hoh; 김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67
Quantification of styling strategies for the management of design = 디자인 경영을 위한 스타일링 전략 정량화link

Hyun, Kyung Hoon; 현경훈;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68
Quantitative understanding of the co-feature and innovation in the creation of western classical music using complex systems theory = 복잡계 이론 기반 서양 고전 음악 제작에서 나타나는 동일음반출현과 혁신에 대한 정량적 이해link

Park, Doheum; Park, Ju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69
Real-time content projection onto a tunnel from a moving subway train = 움직이는 지하철 열차에서 터널 위 실시간 콘텐츠 투사link

Kim, Jaedong; Noh, Jun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70
Reconstructing sewing pattern structures from 3D point clouds of garments = 3D 점군으로 표현된 의복의 바느질 패턴 복원 기법 연구link

Maria, Korosteleva; Lee, Sung-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71
Research on game as praxis = 실천으로서의 게임의 정체성 탐구link

Leem, Eek Su; Lee, Ji-Hyun; 이지현; Woo, Tac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72
Rig space motion retargeting for efficient animation production pipeline = 애니메이션 제작 작업 공정의 효율성을 위한 캐릭터 리그 공간으로의 동작 전달 기술link

Song, Jaewon; 송재원;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73
Risk management of architectural heritage in virtual reality = 가상현실에서 건축문화유산 위험 관리link

Lee, Jongwook; Woo, Woontack; 우운택; Ahn, Jaeh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74
Scene-space video extrapolation = 장면 정보 기반 비디오 영역 확장 기술link

Lee, Sang-Woo; Noh, Jun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75
Self-adjusting facial animation retargeting = 부드러운 메쉬 표면 및 대응점 움직임의 주성분에 의해 조정된 얼굴 애니메이션 리타겟팅link

Blanco i Ribera, Roger; 블란코 리베라, 루제;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76
Sketch-based motion editing for 3D articulated characters = 3차원 다 관절체 캐릭터를 위한 스케치 기반 동작 편집link

Choi, Byungkuk; 최병국;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77
Social-value embedded ethical decision-making framework of autonomous vehicles : a cross-cultural study = 사회적 가치를 반영하는 자율주행 자동차의 윤리적 의사결정 프레임워크 : 문화적 비교 연구link

Rhim, Jimin; Lee, Ji-Hy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78
Sonic control of audio feedback and its artistic uses according to environmental openness = 공간 개방성에 따른 오디오 피드백의 음향 특성 제어와 이에 기반한 예술적 활용 연구link

Kim, Seunghun; 김승훈;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79
Spline interface for intuitive skinning weight editing = 직관적 스키닝 웨이트 수정을 위한 스플라인 인터페이스link

Bang, Seungbae; Lee, Sung-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80
Study on related search terms stimuli for creative concept generation = 창의적 컨셉 전개에 있어서 연관 검색어 자극에 관한 연구link

Huh, Yoon-Jung; 허윤정; Kim, Myung-Suk; 김명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81
Tangible user interface based virtual 3d object manipulation method for augmented reality authoring = 증강현실 저작을 위한 감각형 사용자 인터페이스기반 가상 3D 객체 조작 방법link

Ha, Tae-Jin; 하태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82
The creation of realistic paint simulation reflecting the real painting characteristics = 실제 페인팅 특징을 반영한 사실적인 페인트 시뮬레이션 생성link

You, Mi; 유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83
The embodiment of mediated transformation: presence technologies and their effects on the notion of medium = 매개적 변형의 체현: 현존 기술이 매체 개념에 미친 영향link

Oh, Jun-Ho; 오준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84
(The) framework of systematic creation process and methods for designing novel conceptual character's appearance = 새로운 개념 캐릭터 외형 디자인을 위한 체계적인 창작 과정과 방법에 대한 프레임워크link

Yi, Ji Hyun; 이지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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