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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wing results 392 to 427 of 427

392
캐릭터 표면 공간 관계가 유지되는 인터랙션 모션 리타게팅 = A motion retargeting method to preserve spatial relationship of skinned characterslink

진태일; Jin, Tae I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393
캐쥬얼 게임 개발 시 밸런싱 작업을 보조하는 자동화된 툴의 개발과 그 효과성 검증 = Developing an automated tool helping balancing in casual game developments and its effectiveness evaluationlink

송지철; Song, Ji-Chu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394
컨템포러리 회화 작품 감상 시 작품정보가 감상자의 미학적 경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인지과학적 연구 = Neuroimaging study for the effect of information about paintings on aesthetic preference for contemporary paintingslink

박성민; Park, Seong-Min; 김탁환; Kim, Tak-Hwan; 시정곤;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395
컴퓨터 활용 음악 학습에서 정서 요인이 학습 효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성인 비전공자를 대상으로 = The role of affective factors in computer-aided musical learning for non-musician adultslink

박새별; Park, Sae-Byul; 시정곤; Shi, Chung-K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396
컴퓨터음악의 국악 장단 실감표현 향상을 위한 타점 및 강약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onset time and the sound intensity for improving realistic expression of Gugak rhythm based on computer musiclink

이준현; Lee, Jun Hy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397
큐보와 눈 맞추기 : 로지스틱 사상을 통한 사용자와 가상 아바타의 시선 연동 = (An) eye contact with CUBO : interactive eye-gaze model of virtual avatar using coupled logistic maplink

고다혜; 이병주;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398
크라우드소싱을 활용한 디지털콜렉션 구축 : 혼례를 주제로 한 디지털콘텐츠의 수집 및 활용 프레임워크 연구 = A Framework for acquisition and management of crowdsourced digital collection on the web : case study on digital wedding history collectionlink

남미현; Nam, Mi-Hy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399
키워드 태그를 활용한 영화 서사의 연관성 계산 및 시각화 어플리케이션 = An application for calculation and visualization of narrative relevance of films using keyword tagslink

최진원; Choi, Jin-won; 김탁환; Kim, Tak-hwan; 정재승; Jeong, Jae-se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400
타블렛 PC용 전자만화책의 형태 연구 : 읽기 순서 바꾸기와 타이밍 에이전시 전략을 중심으로 = A study on tablet PC digital comic book forms : focused on breaking Z-path and timing agency strategieslink

여미주; Yoh, Mi Ju;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401
타일드 디스플레이 환경에서 데이터 시각화를 위한 라이브러리 디자인 : Multivariate visualization을 중심으로 = Library design for data visualization in the tiled display system : focusing on multivariate visualizationlink

김예진; Kim, Yae J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402
타일드 디스플레이 환경에서의 정보 시각화 및 모바일 상호작용 디자인 = Mobile interaction design and information visualization for tiled display environmentslink

김종태; Kim, Jong-Ta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403
타일드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협업 환경에서의 사용자 상호작용 및 인터페이스 디자인 = User interaction and interface design in collaborative environment using tiled-displaylink

정영헌; Jung, Younghun; 원광연; Wohn, Kwangy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404
타일디스플레이 시스템에서 정보 시각화와 다수 사용자의 상호작용을 위한 미들웨어 디자인 = Middleware design for information visualization and multi-user interaction on the tiled display systemlink

김명재; Kim, Myeong-Ja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405
태그를 활용한 회화작품 검색과 상관관계 시각화 = Retrieval and visualized correlation between art images using taglink

송준호; Song, Jun-H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406
텍스쳐 매핑 대상 윤곽선 상의 대응점 자동 생성 알고리즘 = Automatic generation of feature point on texture mapping contourslink

장태권; Jang, Tae-Kw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407
텔레프레즌스 아바타 간 손 접촉 상호작용을 위한 접촉점 기반 방법 = Adaptive hand interaction using contact points in avatar-based telepresence systemlink

이유진; 이성희;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408
트랜스미디어 환경에서 사용자의 사회적 참여를 확장하는 제작 모델 디자인 = A design of social expanded participatory production model in the transmedia environmentlink

임희준; Lim, Hee-Jun; 시정곤; Shi, Chung-K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409
트위터상에서의 정보 영향력자와 의제 설정자 발견에 관한 연구 = Finding information influential and agenda setter on twitterlink

박현우; Park, Hyun-W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410
퍼포머의 표현 확장을 위한 웨어러블 컴퓨터 도입 방안 연구 = A study on the introduction of wearable computers for extending the performer's expressionlink

하유이; Ha, Yu-I;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411
페이크 다큐멘터리에서 초두효과 기법에 의한 서사적 실감생성에 대한 연구 = A study on creating narrative presence by the primacy effect in fake documentarylink

최수영; Choe, Soo-Yo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412
포털 뉴스 서비스의 공신력 증진을 위한 프레임워크의 제안: 기자 모니터링을 통한 불충실도 지표 = A framework to enhance online news credibility: infidelity index through reporter monitoringlink

손영주; Sohn, Young-J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413
플레이어의 연속적 경험 향상을 위한 장소기반 혼합현실 게임의 서사 디자인 모델 연구 = A study on narrative design model of location-based mixed reality games for enhancing players’ Continuous Experiencelink

김윤성; Kim, Youn-S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414
플레이어의 캐릭터 다양성과 팀 퍼포먼스의 관계 : <오버워치>를 중심으로 = The relationship between players' character diversity and team performance: focused on <Overwatch>link

나정환; 도영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415
하우넷 기반 은유 온톨로지 구축 = Construction of metaphor ontology based on HowNetlink

안동근; An, Dong-Gun; 최기선; 시정곤;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416
학습 동기 향상을 위한 협동학습기반의 게임화된 영어학습 어플리케이션 디자인 연구 = A gamified English learning application design research for improving learners’learning motivationlink

최원규; Choi, WonKyu;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417
학습자 중심의 디자인 방법론을 통한 텐저블 유저 인터페이스 연구 = A study on tangible user interface with learner-centered design approachlink

이요한; Lee, Jo-h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418
한국문화유산데이터모델(KCHDM)을 기반으로 한 역사유적정보의 시맨틱 구조 구축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constructing semantic structure of historic site information by implementing KCHDM : focusing on achasan Koguryo historic sitelink

서주희; Suh, Ju 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419
한글의 창제원리를 기반으로 한 인터랙티브 키네틱 한글 타이포그래피: 동적변화에 따른 사용자 감정변화를 중심으로 = Interactive dynamic Hangul typography based on the Hangul design principles: a study on the reflection of user’s emotion according to kinetic variationlink

김은수; Kim, Eun-S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420
해석적 전시 디자인을 위한 인터랙션 모델 = A study on the interaction model for the interpretive exhibition designlink

이소형; Lee, So-Hyeong; 원광연; Wohn, Kwangy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421
현대예술의 장르에 따른 미술관 관람객의 작품 설명 정보 수용 연구 = A study on acceptance of artwork interpretative information by visitors according to the genre in contemporary artlink

이태하; Yi, Tae Ha; 시정곤; Shi, Chung K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422
협업 네트워크에서의 네트워크 닫힘이 개인성과에 미치는 효과 = The effect of network closure in collaboration network on performance : time-series network analysis in league of legendslink

여찬구; Yeo, Chan-Ku;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423
혼합현실을 활용한 텔레비전 시청경험 확장에 대한 연구 = A study on augmenting viewers' experiences of watching TV with mixed realitylink

배희정; Bae, Hee-Je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5

424
회화 온톨로지와 내용 기반 이미지 검색 기법을 활용한 회화 작품의 이미지 모자이크에 관한 연구 = Content-based art image mosaic using art ontologylink

엄혜윤; Eom, Hye-Y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425
효과적인 디지털 스토리텔링을 위한 스토리와 인터랙션의 상관 관계 연구 : 어린이용 태블릿 PC App Story Book을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story and interaction for the effective digital storytelling:focused on children's tablet pc app-story booklink

김민혜; Kim, min-Hy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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