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Graduate School of Culture Technology(문화기술대학원)" by Type Conference

Showing results 887 to 946 of 1087

887
XML을 이용한 디지털 건축문화유산 콘텐츠 저작 도구

이종욱; 이지형; 이지현, 2016 한국컴퓨터정보학회 동계학술대회, v.24, no.1, pp.40 - 43, 한국컴퓨터정보학회, 2016-01-20

888
Yggdrasill: A Preliminary Study on Spatio-temporal Ontology Projection for Constructing Topology Logical Framework – A Case Study on Architecture Cultural Heritage

Hsu, Tse Wei; Chiou, Shang Chia; Lee, Ji Hyun, the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pplied System Innovation (ICASI 2015), Taiwanese Institute of Knowledge Innovation (TIKI), 2015-05-26

889
YM2413-MDB : A Multi-Instrumental FM Video Game Music Dataset with Emotion Annotations

Choi, Eunjin; Chung, Yoonjin; Lee, Seolhee; Jeon, Jong Ik; Kwon, Taegyun; Nam, Juhan, 23rd International Society for Music Information Retrieval Conference, ISMIR 2022, International Society for Music Information Retrieval, 2022-12-05

890
Zero-shot Learning and Knowledge Transfer in Music Classification and Tagging

Choi, Jeong; LEE, JONGPIL; Park, Jiyoung; Nam, Juhan, Machine Learning for Music Discovery Workshop, the 36th International Conference on Machine Learning (ICML), The International Conference on Machine Learning (ICML), 2019-06-15

891
Zero-shot Learning for Audio-based Music Classification and Tagging

Choi, Jeong; Nam, Juhan, The 20th International Society for Music Information Retrieval Conference (ISMIR), pp.67 - 74, International Society for Music Information Retrieval Conference (ISMIR), 2019-11-04

892
가상 강좌 사이트에서 대화형 에이전트의 구현에 관한 연구

Chang Young Lim, 한국정보과학회, pp.0 - 0, 2002-02-01

893
가상 공간과 현실 공간 상의 이음매 없는 상호작용을 위한 동적 네트워크 재구성 기법

이영호; 오세진; 우운택, KHCI2005, pp.721 - 726, 2005-01

894
가상 공간에서의 협업을 위한 이종 플랫폼 간 인터페이스의 설계 및 제작

이석희; 이영호; 우운택, KHCI '04, pp.248 - 253, 한국정보과학회, 2004-02

895
가상 메이크업을 위한 모델 독립형 얼굴 랜드마크 검출 방법

정은아; 장영균; 우운택,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pp.436 - 438, 한국HCI학회, 2016-01

896
가상 물체의 무게 인지를 위한 다중 감각 유사-햅틱 피드백

김진욱; 김성현; 이정미, 한국인지및생물심리학회 연차학술대회, 한국인지및생물심리학회, 2020-08-27

897
가상 미술관의 다중 큐레이션을 통한 사용자 참여유도 연구

장태수; 염인화; 김준기; 우운택, HCI KOREA 2020, HCI KOREA, 2020-08-19

898
가상 및 물리 공간 기획 방법 제안

최혁진; 차승현, 2023 대한건축학회 추계학술발표대회, 대한건축학회, 2023-10

899
가상 아바타를 통한 원격 사용자간 손 접촉 동작 생성

오지혜; Lee, Sung-Hee; Lee, You jin; Lee, Sukwon; Kim, Yeonjoon; Jin, Taeil,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학술대회,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16-07-12

900
가상 카메라 조작을 위한 햅틱 인터페이스에 개발에 관한 연구

임창영, 한국디자인학회, pp.214 - 215, 2005

901
가상 컨퍼런스 속 시계열 행동데이터 기반의 동적 커뮤니티 검출: 컨퍼런스 내 사회적 커뮤니티의 발생과 성장

표현; 이기쁨; 김가령; 이주현; 윤지영; 이지현, KCC 2023, pp.1413 - 1415, 한국정보과학회, 2023-06-20

902
가상 현실 속 사실적인 가구 표현을 위한 시각적 구현 요소

송민우; 김두영; 우운택, 학국정보과학회 2021 한국소프트웨어종합학술대회, 한국정보과학회, 2021-12

903
가상 화장 응용에 적합한 얼굴 랜드마크 추적 기법 개발

유정민; 우운택,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pp.397 - 398, 한국HCI학회, 2016-01

904
가상 환경 생성을 위한 깊이 기반 메쉬 모델링

이원우; 우운택, 대한전자공학회 2003년도 컴퓨터소사이어티 추계학술대회, 대한전자공학회, 2003

905
가상공간 디자인에서 다방향 중력 공간의 활용가능성 연구

조경현; 이승현; 차승현, 2023 대한건축학회 추계학술발표대회, 대한건축학회, 2023-10

906
가상세계 저작도구의 설계 및 구현

성운재; 이선우; 원광연, 한구국정보과학회 학술대회, pp.547 - 550, 한구국정보과학회, 1994

907
가상현실 및 증강현실 활용을 위한 주거공간 설계 제안: 전환공간의 개념과 활용 가능성을 중심으로

최혁진; 조경현; 차승현, 2023 대한건축학회 춘계학술발표대회, 대한건축학회, 2023-04

908
가상현실 응용에서의 빠른 화면 갱신을 위한 Motion Flow기반의 영상생성

허준혁; 정순기; 원광연, 한국정보과학회 추계학술대회, pp.485 - 488, 한국정보과학회, 1995

909
가상현실에서 발달장애인의 주의 특성 측정

김진욱; 황유진; 신희숙; 길윤희; 이정미, 한국심리학회 연차학술대회, 한국심리학회, 2020-08-21

910
가상현실을 활용한 디자인 리뷰 단계에서 촉각과 후각의 역할

차승현, 2019년도 한국BIM학회 정기학술대회, 한국BIM학회, 2019-06-13

911
가상환경에서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대한 고찰의 필요성

김경은; 차승현, 한국CDE학회 2020 동계학술대회, 한국CDE학회, 2020-11

912
가속도 센서를 이용한 지휘 동작 인식 시스템

노영해; 손동관; 이희승; 구본철; 원광연, 한국HCI학회 2006년도 학술대회, pp.57 - 63, 한국HCI학회, 2006

913
가전제품 디지틀화에 따른 네트웍 모듈화에 관한연구

임창영, 디자인학회, pp.52 - 53, 1999

914
가창 음원의 음악적 표현 이식 시스템

용상언; 남주한, 2019 한국음성학회 봄 학술대회, 한국음성학회, 2019-06-01

915
감정분석을 위한 경락에서의 생체 신호 추출

최아영; 우운택, 2005년도 한국컴퓨터종합학술대회 , pp.624 - 629, 한국정보과학회, 2005-01

916
강인한 회귀방법에 의한 영상운동의 추정

이광호; 원광연, 영상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pp.109 - 114, 1996

917
거울 메타포어를 이용한 가상현실 시스템

설창환; 원광연, 한국정보과학회 춘계학술대회, pp.987 - 990, 한국정보과학회, 1995

918
건축요소와 인간의 한계시야각을 고려한 콘텐츠 제공 가상공간 레이아웃 제안

최혁진; 이승현; 차승현, 2022 대한건축학회 추계학술발표대회, 대한건축학회, 2022-10

919
게임 내 가상공간 분류 기준 확립 및 대표 유형 산출

Kim, Ik Hwan; Lee, Injung; Lee, Ji Hyun, 한국게임학회 2016 추계학술대회, pp.211 - 217, 한국게임학회, 2016-11-19

920
고 충실도의 대규모 지형 렌더링을 위한 장면관리 기법

김상희; 원광연, 한국정보과학회 추계학술대회, pp.430 - 432, 한국정보과학회, 2002

921
고몰입 가상 수중환경 경험을 위한 손의 구조 및 움직임에 따른 항력 햅틱 피드백

양소영; 윤상호, 한국햅틱스학술대회, 한국햅틱스학회, 2023-11-22

922
고차원 특징을 구성하기 위한 네트워크 기반 모바일 슬램 프레임워크

전진우; 우운택, HCI KOREA 2020, HCI KOREA, 2020-08-19

923
공간 증강 현실 기반 패션 디자인 시스템을 위한 사용자 경험 연구

Han, G; Yeo HS; Noh, S-Y; Saakes, Daniel Pieter; Woo, Woon-Tack, HCI Korea 2016, HCI Korea, 2016-01-27

924
공간 지각을 고려한 가상공간에서의 이동체계 구성요소 분석

이정원; 차승현, 2023 대한건축학회 춘계학술발표대회, 대한건축학회, 2023-04

925
공간맵기반의 가상 아바타를 위한 모션 리타게팅

Kim, Yeonjoon; Lee, Sung-Hee; Park, Hangil; Cho, Young Jin; Bang, Seungbae,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학술대회,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16-07-12

926
공간형 증강현실 게임에서 강건한 얼굴 검출 및 추적을 위한 RGB-D 특징 정의

김성실; 장영균; 우운택,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pp.226 - 228, 한국HCI학회, 2016-01

927
공연 예술을 위한 착용형 증강현실 자막 시스템

김채원; 장현영; 임승찬; 우운택, HCI KOREA 2021, The HCI Society of Korea, 2021-01

928
공유가상현실 시스템에서 Avatar관리모듈의 설계 및 구현

이휘재; 성운재; 원광연, HCI '98 학술대회, pp.388 - 392, 1998

929
관절 물체의 운동 추정 및 추정을 위한 모델 기반 접근 방법

정순기; 원광연, 한국정보과학회 추계학술대회, pp.399 - 402, 한국정보과학회, 1996

930
국내 산업관광 활성화를 위한 린 서비스 디자인 및 지속가능한 운영방식 구축 연구

염주선; 이지현; Hung, Yu-Hsiu, 한국문화예술경영학회 2023년 하계학술대회, pp.1 - 17, 한국문화예술경영학회, 2023-08-25

931
기존 가상 업무 공간 플랫폼의 사례 분석을 통한 가상 업무 공간의 동향 분석

조경현; 엄유정; 최혁진; 이승현; 차승현, 2022 한국 CDE 하계학술대회, 한국CDE학회, 2022-08

932
기타 학습을 위한 운지 증강 시스템

도승원; 우운택; 김형일, 한국컴퓨터종합학술대회 2018, 한국정보과학회, 2018-06-20

933
깊이 정보 복원을 이용한 입자 군집 최적화 기법 기반의 물체와 상호작용하는 손 자세 추적

조우진; 박갑용; 우운택, 한국정보과학회 KSC2018, pp.1235 - 1237, 한국정보과학회, 2018-12

934
날개짓 비행의 데이터 기반 제어방법

노준용; 주은정; 원정담; 이제희; 최병국; 최민규,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12 학술대회, Korea Computer Graphics Society, 2012-06-25

935
네트워크 분석 기반 문학 연구: 빅토르 위고의 레미제라블 사례 분석

민세미; 박주용, 2015 한국복잡계학회 가을 학술대회, 사단법인 한국복잡계학회, 2015-11-28

936
노인의 건강 모니터링을 위한 IoT 기반 통합 스마트 홈 환경 센서 통합 제안

조태희; 마재훈; 차승현, 한국CDE학회 2020 하계학술대회, 한국CDE학회, 2020-08-19

937
다각형에서의 보수적 가시효과를 위한 영상 기반 방법

허준혁; 원광연, 한국정보과학회 추계 학술대회, pp.691 - 694, 한국정보과학회, 1997

938
다양한 체형 및 포즈의 인간 형상에 대한 해부학적 특징점 추정 기법

장덕경; 이성희,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17학술대회,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17-07-11

939
다중 광원을 이용한 에지 추출

유태웅; 이광호; 정순기; 김주환; 오일석; 원광연, 영상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pp.157 - 162, 1995

940
다중 제어레벨을 갖는 입모양 중심의 표정 생성

문보희; 이선우; 원광연, HCI'96 학술대회, pp.257 - 270, 1996

941
다중참여자 네트웍 가상현실 시스템을 위한 통신구조의 설계 및 제작

심재한; 원광연, HCI '98 학술대회, pp.375 - 380, 1998

942
도시 생태계보전을 위한 디지털 트윈 기반 가상증강현실 시민참여 플랫폼 디자인

박혜림; 장석성; 우운택, HCI KOREA 2020, HCI KOREA, 2020-08-19

943
디지털 미디어 디자인의 햅틱 인터랙션구현을 위한 모델링 기법에 대한 연구

임창영, HCI학회, 2004

944
디지털 트윈 미술관 기반 전시 창작 지원 시스템과 사용자 연구

염인화; 윤형석; 우운택, HCI KOREA 2021, The HCI Society of Korea, 2021-01

945
디지털 패셔닝(Digital Fashioning) – 디지털 패션 플랫폼을 활용한 융합 교육 프로그램

한아영; 원광연, 한국의류학회 추계학술대회, 한국의류학회, 2014-10-18

946
딥러닝기반 실내와 실외 환경에서의 광원 추출

이지원; 서광균; 이하늬; 유정은; 노준용,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21 학술대회, pp.31 - 42, (사)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21-07-06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