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Graduate School of Culture Technology(문화기술대학원)" byTypeArticle

Showing results 466 to 525 of 526

466
사무실 공간의 조명환경 변화에 따른 시각적 감지 변화

김수영; 이지현researcher; 문진우, 한국생활환경학회지, v.21, no.1, pp.1 - 10, 2014-02

467
사실적인 물감 표현을 위한 유체 시뮬레이션 연구

김지환; 유미; 차승훈; 노준용researcher, 정보과학회지, v.31, no.11, pp.29 - 33, 2013-11

468
사용자 맞춤 화장법 추천을 위한 얼굴형 분류 기술 동향

최민규; 홍석주; 이지현researcher, 한국디자인리서치, v.5, no.1, pp.47 - 55, 2020-03

469
사용자 중심의 환경맥락 기반 스마트 홈 응용

장세이; 우운택researcher; 오유수, 정보과학회논문지 : 소프트웨어 및 응용, v.31, no.2, pp.111 - 125, 2004-02

470
사용자-콘텐츠-환경간의 이음매없는 상호작용을 위한 프레임웍

홍동표; 신춘성; 우운택researcher; 오세진, TELECOMMUNICATIONS REVIEW, v.16, no.4, pp.644 - 661, 2006-08

471
상황 오토마타에 근거한 가상현실의 인간과 컴퓨터 상호작용 모델

남양희; 원광연researcher, 인지과학, v.2, no.8, pp.109 - 118, 1997-08

472
새로운 게임 패러다임 : 디지털 피지컬 필드 게임

우탁; 임익수; 원광연researcher,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v.10, no.1, pp.3 - 13, 2010-02

473
색상, 재질과 마감 (CMF) 디자인이 구매욕구에 미치는 영향

현경훈; 박정기; 이지현researcher, Design Research, v.2, pp.56 - 63, 2016-09

474
선행연구 분석을 통한 그래픽 디자인에서의 공학적 분석방법론 적용가능성에 관한 연구: 이미지 인식 기술을 중심으로

홍석주; 이지현researcher, 한국디자인리서치, v.5, pp.51 - 58, 2017-09

475
소규모 개인 사무실 공간에서 포토센서 적용조건에 따른 디밍 제어효과 분석

김수영; 이지현researcher, 설비공학 논문집, v.23, no.3, pp.231 - 242, 2011-03

476
스마트 홈 연구 동향 및 전망

우운택researcher; 장세이; 이승헌, 전자공학회지, v.28, no.12, pp.85 - 97, 2001-12

477
스마트폰 기반 사용자 상황인지를 통한 애플리케이션 추천 UX모델 연구 -상황인지에 있어 socially aware computing을 중심으로-

최인경; 이지현researcher, 디자인지식저널, no.25, pp.269 - 278, 2013-03

478
스테레오 비젼 및 영상복원 과정의 통합을 위한 확률 모형

우운택researcher; 정홍, 전자공학회지, v.29, no.9, pp.37 - 49, 1992-09

479
스테레오 증강현실 홀로그래피에서의 삼차원 공간감 비교

김민주; 원광연researcher, 한국HCI학회 논문지, v.8, no.2, pp.21 - 27, 2013-11

480
시점과의 방향관계를 고려한 다단계 모델생성 기법

김형석; 정순기; 원광연researcher,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4, no.1, pp.1 - 10, 1998-03

481
신경회로망을 이용한 매니퓰레이터의 시각제어

Woo WoonTackresearcher; Jeong Hong, 정보과학회논문지, v.18, no.2, pp.174 - 183, 1991-03

482
실감 3D 콘텐츠 제작을 위한 영상 기반 객체 모델링 연구 동향

이원우; 우운택researcher,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v.10, no.3, pp.24 - 33, 2006-09

483
실감성 증진을 위한 스테레오 비디오 전송 시스템

Hyeyoung Chang; Sehchan Oh; JongWon Kim; Woontak Wooresearcher; Okhwan Byeon, 정보과학회논문지 : 컴퓨팅의 실제 및 레터, v.9, no.6, pp.602 - 609, 2003-12

484
실내환경 복원을 위한 다시점 카메라로 획득된 부분적 3차원 점군의 정합 기법

Sehwan Kim; WoonTack Wooresearcher, 전자공학회논문지 - CI, v.42, no.3, pp.175 - 188, 2005-05

485
연주홀 특성을 적용한 악기 무대 배치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제작

김완중; 유원대; 김근형; 이기범; 여운승researcher,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v.13, no.7, pp.960 - 972, 2010-07

486
영상에서의 차이를 이용한 상세도 레벨의 선택

손호준; 허준혁; 원광연researcher,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3, no.2, pp.1 - 13, 1997-12

487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나타난 건강정보 전파 분석에 관한 연구: 공적/사적 의료 지식에 미치는 커뮤니티 내 연결망

곽진아; 이원재researcher, 통계연구, pp.112 - 128, 2016-06

488
유기적 상호작용을 위한 증강현실 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 기술 및 전망

이형묵; 우운택researcher, 정보과학회지, v.29, no.8, pp.26 - 30, 2011-08

489
유비쿼터스 가상현실 구현을 위한 증강현실 콘텐츠 기술과 응용

강창구; 하태진; 오유수; 우운택researcher, 대한전자공학회지, v.38, no.6, pp.25 - 31, 2011-06

490
유비쿼터스 컴퓨팅 환경에서의 컨텍스트 인식 및 컨텍스트 인식 응용 서비스 제작 기술

Woontack Wooresearcher; seiie Jang, 한국정보기술학회지, v.1, no.1, pp.59 - 64, 2003-12

491
유비쿼터스 컴퓨팅 환경을 위한 센싱 기술과 컨텍스트-인식 기술의 연구 동향

장세이; 우운택researcher, 정보과학회논문지, v.21, no.5, pp.18 - 28, 2003-05

492
유비플로어를 이용한 사용자 인증 시스템

이승헌; 윤재석; 류제하; 우운택researcher, 정보과학회논문지 : 소프트웨어 및 응용, v.32, no.4, pp.258 - 267, 2005-04

493
유적지 투어 지원을 위한 증강 현실기반 프레임워크

김은석; 우운택researcher, 한국HCI학회 논문지, v.10, no.2, pp.35 - 43, 2015-11

494
이기종 분산 가상 환경을 위한 컨텍스트 기반 상호작용 시스템

Woontack Wooresearcher; Youngho Lee; Seiie Jang, 정보과학회논문지 : 시스템 및 이론, v.32, no.5, pp.209 - 218, 2005-06

495
이질적인 협업환경을 위한 시공간적 계위를 이용한 스테레오 비디오 압축

이영호; 우운택researcher; 오세찬, 정보과학회논문지 : 소프트웨어 및 응용, v.31, no.9, pp.1150 - 1160, 2004-09

496
이질적인 환경을 위한 스케러블 스테레오 영상 부호화

Sehchan Oh; Youngho Lee; Woontack Wooresearcher, 방송공학회 논문지, v.9, no.3, pp.225 - 235, 2004-09

497
인터렉티브 미디어 체험에 따른 전시공간에 대한 공간 만족도 및 인지도 분석

송유영; 이지현researcher; 김수영, 설비공학 논문집, v.24, no.3, pp.271 - 280, 2012-03

498
자동 타임 워핑에 기반한 온라인 궤적 최적화

한다성; 노준용researcher; 신성용,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3, no.3, pp.105 - 113, 2017-07

499
자율주행 자동차의 딜레마 시나리오에서 운전자 관점의 도덕 코드

이기쁨; 임지민; 강남우; 이지현researcher, 한국디자인리서치, v.5, no.1, pp.125 - 135, 2020-03

500
작가-비평가 관계와 비평가의 구조적 위치가 소설 단행본 판매량 증감에 미치는 영향: 2010-2015

이원재researcher; 김병준; 전봉관researcher, 한국현대문학연구, no.48, pp.527 - 574, 2016-04

501
저가형 광학식 모션캡처 시스템을 위한 궤적 재조정

안정현; 장미정; 원광연researcher,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8, no.3, pp.17 - 23, 2002-09

502
적외선 기반 실내 사용자 위치 추적 시스템

정석민; 우운택researcher; 정우진, 전자공학회논문지 - CI, v.42, no.5, pp.295 - 306, 2005-09

503
적은 감쇠효과를 가지는 의복 시뮬레이션을 위한 새로운 암시적 적분법

오승우; 원광연researcher,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10, no.2, pp.17 - 26, 2004-06

504
점 샘플링 방법을 이용한 하드웨어 기반 가시성 전처리 알고리즘

김재호; 원광연researcher,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8, no.2, pp.9 - 14, 2002-06

505
조명방식 및 색온도 조건에 따른 실내의 조명환경 인지분석

문진우; 이지현researcher; 김수영, 한국생활환경학회지, v.21, no.3, pp.459 - 467, 2014-06

506
조선시대 민간 정원의 공간구성과 지리환경간의 상관관계 분석

민아람; 이지현researcher, 한국디자인리서치, v.4, no.2, pp.64 - 75, 2019-09

507
증강 현실 에이전트를 위한 지각 주의 모델링

오세진; 우운택researcher, 전자공학회논문지 - CI, v.47, no.3, pp.51 - 58, 2010-05

508
증강현실 2.0 기술과 콘텐츠기술응용 현황 및 전망

김동철; 이주화; 우운택researcher,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 통신), v.28, no.6, pp.54 - 60, 2011-05

509
증강현실 기반 테이블탑 체험 기술의 현황과 전망: 디지로그 미니어처를 중심으로

하태진; 박노영; 장영균; 이형묵; 우운택researcher, 전자공학회지, v.39, no.4, pp.32 - 38, 2012-04

510
증강현실 기술 연구 동향 및 전망

이민경; 우운택researcher, 정보처리학회지, v.11, no.1, pp.29 - 40, 2004-01

511
증강현실 내비게이션의 인지적ㆍ행동적 영향에 관한 연구

김경호; 조성익; 이재식; 원광연researcher, 한국시뮬레이션학회 논문지, v.18, no.4, pp.9 - 20, 2009-12

512
착용형 증강현실 기반 상호작용을 위한 비접촉식 손 자세 추정 기술의 현황과 전망

노승탁; 하태진; 장영균; 박노영; 우운택researcher, 방송공학회지, v.19, no.3, pp.88 - 102, 2014-07

513
천연기념물 화석산지의 3차원 디지털 기술 적용

공달용; 임종덕; 원광연researcher; 안재홍; 김경수,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v.11, no.11, pp.492 - 502, 2011-11

514
커피전문점의 실내디자인 요소 변화에 따른 공간 만족도 분석

최유진; 이지현researcher; 김수영, 설비공학 논문집, v.24, no.4, pp.364 - 375, 2012-04

515
컴퓨터 그래픽스 연구 현황: 2부 융합하는 응용 기술

이제희; 고형석; 김정현; 우운택researcher; 윤경현; 이인권,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18, no.2, pp.35 - 53, 2012-06

516
트위터 팔로잉 관계에 대한 대표성과 양극화에 대한 논의 검증: 한국과 미국의 의회구성원들의 트위터 팔로워들 네트워크 비교 연구

한규섭; 박주용researcher; 이덕재; 이혜림,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v.30, no.1, pp.295 - 336, 2013-03

517
파노라믹 3D 가상 환경 생성을 위한 다수의 카메라 캘리브레이션

김세환; 우운택researcher; 김기영, 전자공학회논문지 - CI, v.41, no.02, pp.183 - 194, 2004-03

518
페이셜 리그에 대한 페이셜 캡처 데이터의 다이렉트 리타겟팅 방법

송재원; 노준용researcher,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2, no.2, pp.11 - 19, 2016-06

519
플레이어 경험을 통한 게임의 예술성 의미 연구

김민서; 김미진; 오규환; 도영임researcher,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v.19, no.5, pp.63 - 76, 2019-10

520
학교 장면에서 교사의 상업용 온라인 게임 활용 의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도영임researcher; 김지연,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v.32, no.4, pp.113 - 124, 2019-12

521
한국 공동체의 구조적 분화

이원재researcher, 사회연구, v.16, no.1, pp.47 - 90, 2015-06

522
한국 전통춤의 전승 및 보급을 위한 이러닝 시스템에 관한 연구

이종욱; 이지현researcher, 한국HCI학회 논문지, v.12, no.3, pp.5 - 11, 2017

523
한국어 동시조음 모델에 기반한 스피치 애니메이션 생성

장민정; 정선진; 노준용researcher,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6, no.3, pp.49 - 59, 2020-07

524
행성 규모 지리 정보의 실시간 시각화를 위한 다계층 4-8 타일 구조의 구축

진종욱; 원광연researcher, 한국지리정보학회지, v.9, no.4, pp.12 - 21, 2006-12

525
확률 모형을 이용한 옵티컬 플로우의 계산

김창익; 우운택researcher; 정홍, 정보과학회논문지, v.19, no.6, pp.581 - 594, 1992-11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