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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wing results 308 to 327 of 427

308
사용자 권한부여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스마트폰 게임의 아바타 선택을 중심으로 = The analysis of user empowerment on consumer purchase behavior : Focusing on avatar selection in smartphone gamelink

함정호; Ham, Jung-H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309
사이버공간에 대한 이용자 인식이 규제 수용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블로그 이용자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ffects of the user's perception of cyberspace on the acceptancy of internet regulation: focusing on bloggerslink

도동준; Doh, Dong-J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310
사회연결망 분석을 통한 공공 공사 입찰의 담합 징후 분석 = Detecting collusion in procurement auctions : an analysis of the social network of general construction contractor, 2008-2014link

김익두; 이원재;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311
사회적 맥락을 강조한 개인 정보시각화 모델 디자인 = A model design for the socially contextualized information visualizationlink

문명진; Moon, Myong-Jin; 원광연; Wohn, Kwang-Y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312
사회적 자본과 집단 크기 관계의 최적수준에 대한 연구: 페이스북 집단 크기를 중심으로 = A study about the optimal level of relationship between the social capital and group size: focused on the number of friends on facebooklink

박현아; Park, Hyun-Ah;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313
삼차원 스캔 데이터를 위한 의복 분석 및 활용 = Garment analysis and application for 3D scan datalink

염민기; 이성희;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314
색상 변화에 따른 실제 벽과 가상 벽의 미적 반응 평가 = Aesthetic response evaluation on virtual wall versus real wall in different colorslink

서진; Seo, J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315
생물학적 영상처리기법에 기반한 화풍의 정량화 - 요하네스 베르메르의 스승에 관한 논쟁을 중심으로 - = Quantitative analysis of artists' characteristic styles through biologically-motivated image processing techniques: uncovering a mentor to johannes vermeerlink

김민서; Kim, Min-Se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316
소셜 인터랙션을 위한 웨어러블 컴퓨터 디자인: 프로토타입의 개발 및 사용성 평가 = Designing wearable computer for social interaction: development and usability evaluation of prototypelink

한아영; Han, Ah-Yo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317
소셜커머스의 비즈니스 모델과 가격의 비선형성에 대한 연구 = More Discounting Always Better? :An Empirical Analysis of Social Commerce Business Model and Price Nonlinearitylink

임지환; Lim, Ji-Hw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318
손가락 접촉을 통한 HMD 기반 증강현실 환경에서의 3D 제스처 인터랙션 시간적 입력 정확도 향상 = Finger contact in 3D gesture interaction to improve temporal input accuracy in HMD-based augmented realitylink

오서영; 우운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319
손깊이 인식 레이어: 3차원 입체 디스플레이에서 중첩된 가상 오브젝트들을 선택하기 위한 내추럴 유저 인터페이스 기법 연구 = Depth-Sensitive Layer: Natural User Interface for Occluded Intangible Objects in 3D Stereoscopic Displaylink

김지환; Kim, Ji-Hw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320
스마트 교육환경에서의 미술감상을 위한 가상 전시 큐레이팅 = Virtual exhibition curating for art appreciation in the smart education environmentlink

우혜림; Woo, Hye-Lim;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321
스마트 글래스와 스마트폰의 끊김 없는 사용을 위한 객체 이동 및 배치 기법 = Object transfer and placement for seamless use of smart glasses and smartphoneslink

장석성; 우운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322
스마트 워치 형태의 촉감장치를 활용한 공간정보의 지각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spatial perception using the form of a smart watch devicelink

유두원; Yoo, Doo-W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323
스마트폰 홈 화면에서의 공간적 행동 양상 탐구 = Revisited Edward T. Hall : Investigating spatial behavior in smartphone home screenslink

이인정; Lee, Injung; 이지현; Lee, Ji-hy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324
스마트폰과 AR HMD를 연동한 확장 디스플레이 환경에서 증강 정보의 위치와 크기가 사용자 경험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placement and size of augmented information on user experience in a smartphone - AR HMD extended display environmentlink

방선영; 우운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325
스테레오 증강현실 홀로그램의 전시 및 공연에서의 활용과 평가 = Usages and evaluation of 3D stereoscopic AR hologram for exhibits and performanceslink

김민주; Kim, Min-Ju;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326
시각 예술 감상에서 작품의 맥락이 감상자의 인지 방식 변화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The difference of cognitive-affective state depending on the influence of contextual framing for artworkslink

이윤솔; Lee, Yoon-So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327
시선 추적 기법을 활용한 대중 소비자의 브랜드 선호 규명 연구 = Implicit assessment of brand using consumers' eye movement trackinglink

Lee, Yong Il; 정재승;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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