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Graduate School of Culture Technology(문화기술대학원)" byTypeArticle

Showing results 406 to 425 of 467

406
버츄얼 스테이지: 시나리오에 의거한 가상현실 시스템

이기창; 설창환; 원광연researcher, 한국방송공학회지, v.3, no.1, pp.39 - 49, 1998-06

407
버츄얼 캠퍼스 : 대규모 가상세계의 제작

서혜원; 좌수진; 원광연researcher,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3, no.2, pp.15 - 26, 1997-12

408
베니시 동작 표기법을 이용한 키포즈 기반 발레 아카이빙 방법 연구

김혜지; 이성희researcher, 한국무용과학회지, v.33, no.4, pp.125 - 148, 2016-10

409
분석적으로 미분 가능한 시스템 동역학을 이용한 온라인 동작 합성 기법

한다성; 노준용researcher; 신성용researcher,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5, no.3, pp.133 - 142, 2019-07

410
비디오 게임 속 가상경관 분류 방법론

김익환; 이기쁨; 이지현researcher, Design Research, v.1, no.1, pp.57 - 65, 2016-06

411
비평 언어의 변동: 문예지 비평 텍스트에 나타난 개념단어의 변동 양상, 1995~2015

김병준; 전봉관researcher; 이원재researcher, 현대문학의 연구, no.61, pp.49 - 102, 2017-02

412
사무실 공간의 조명환경 변화에 따른 시각적 감지 변화

김수영; 이지현researcher; 문진우, 한국생활환경학회지, v.21, no.1, pp.1 - 10, 2014-02

413
사실적인 물감 표현을 위한 유체 시뮬레이션 연구

김지환; 유미; 차승훈; 노준용researcher, 정보과학회지, v.31, no.11, pp.29 - 33, 2013-11

414
사용자 중심의 환경맥락 기반 스마트 홈 응용

장세이; 우운택researcher; 오유수, 정보과학회논문지 : 소프트웨어 및 응용, v.31, no.2, pp.111 - 125, 2004-02

415
사용자-콘텐츠-환경간의 이음매없는 상호작용을 위한 프레임웍

홍동표; 신춘성; 우운택researcher; 오세진, TELECOMMUNICATIONS REVIEW, v.16, no.4, pp.644 - 661, 2006-08

416
상황 오토마타에 근거한 가상현실의 인간과 컴퓨터 상호작용 모델

남양희; 원광연researcher, 인지과학, v.2, no.8, pp.109 - 118, 1997-08

417
새로운 게임 패러다임 : 디지털 피지컬 필드 게임

우탁; 임익수; 원광연researcher,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v.10, no.1, pp.3 - 13, 2010-02

418
색상, 재질과 마감 (CMF) 디자인이 구매욕구에 미치는 영향

현경훈; 박정기; 이지현researcher, Design Research, v.2, pp.56 - 63, 2016-09

419
선행연구 분석을 통한 그래픽 디자인에서의 공학적 분석방법론 적용가능성에 관한 연구: 이미지 인식 기술을 중심으로

홍석주; 이지현researcher, 한국디자인리서치, v.5, pp.51 - 58, 2017-09

420
소규모 개인 사무실 공간에서 포토센서 적용조건에 따른 디밍 제어효과 분석

김수영; 이지현researcher, 설비공학 논문집, v.23, no.3, pp.231 - 242, 2011-03

421
스마트 홈 연구 동향 및 전망

우운택researcher; 장세이; 이승헌, 전자공학회지, v.28, no.12, pp.85 - 97, 2001-12

422
스마트폰 기반 사용자 상황인지를 통한 애플리케이션 추천 UX모델 연구 -상황인지에 있어 socially aware computing을 중심으로-

최인경; 이지현researcher, 디자인지식저널, no.25, pp.269 - 278, 2013-03

423
스테레오 비젼 및 영상복원 과정의 통합을 위한 확률 모형

우운택researcher; 정홍, 전자공학회지, v.29, no.9, pp.37 - 49, 1992-09

424
스테레오 증강현실 홀로그래피에서의 삼차원 공간감 비교

김민주; 원광연researcher, 한국HCI학회 논문지, v.8, no.2, pp.21 - 27, 2013-11

425
시점과의 방향관계를 고려한 다단계 모델생성 기법

김형석; 정순기; 원광연researcher,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4, no.1, pp.1 - 10, 1998-03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