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Graduate School of Culture Technology(문화기술대학원)" byTypeArticle

Showing results 399 to 418 of 467

399
리깅 공간으로의 몸체 동작 리타겟팅

송재원; 노준용researcher,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0, no.3, pp.9 - 17, 2014-09

400
멜로디 추출 알고리즘으로 살펴보는 음악정보 검색

Kum, Sangeun; Nam, Juhanresearcher, 전자공학회논문지, v.43, no.5, pp.41 - 49, 2016-05

401
모바일 폰 터치스크린에서 허프변환 기반의 반자동식 정점 검출 알고리즘

장영균; 우운택researcher, 정보과학회논문지 : 컴퓨팅의 실제 및 레터, v.16, no.5, pp.596 - 600, 2010-05

402
몰입적 정보 표현과 전달을 위한 증강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및 시스템 구현

김민주; 원광연researcher, 한국HCI학회 논문지, v.12, no.1, pp.5 - 13, 2017-02

403
문예지를 매개로 한 한국 소설가들의 사회적 지형: 1994~2014

전봉관researcher; 김병준; 이원재researcher, 현대소설연구, no.61, pp.169 - 228, 2016-03

404
문화 및 자연 유산의 해석을 위한 3차원 스캔 모델의 가시화

안재홍; 공달용; 원광연researcher, 한국HCI학회 논문지, v.8, no.1, pp.19 - 28, 2013-05

405
물리 시뮬레이션에 기반한 사실적인 키보드 타이핑 모션 생성

장용호; 엄해광; 노준용researcher,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1, no.5, pp.29 - 36, 2015-12

406
버츄얼 스테이지: 시나리오에 의거한 가상현실 시스템

이기창; 설창환; 원광연researcher, 한국방송공학회지, v.3, no.1, pp.39 - 49, 1998-06

407
버츄얼 캠퍼스 : 대규모 가상세계의 제작

서혜원; 좌수진; 원광연researcher,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3, no.2, pp.15 - 26, 1997-12

408
베니시 동작 표기법을 이용한 키포즈 기반 발레 아카이빙 방법 연구

김혜지; 이성희researcher, 한국무용과학회지, v.33, no.4, pp.125 - 148, 2016-10

409
분석적으로 미분 가능한 시스템 동역학을 이용한 온라인 동작 합성 기법

한다성; 노준용researcher; 신성용researcher,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5, no.3, pp.133 - 142, 2019-07

410
비디오 게임 속 가상경관 분류 방법론

김익환; 이기쁨; 이지현researcher, Design Research, v.1, no.1, pp.57 - 65, 2016-06

411
비평 언어의 변동: 문예지 비평 텍스트에 나타난 개념단어의 변동 양상, 1995~2015

김병준; 전봉관researcher; 이원재researcher, 현대문학의 연구, no.61, pp.49 - 102, 2017-02

412
사무실 공간의 조명환경 변화에 따른 시각적 감지 변화

김수영; 이지현researcher; 문진우, 한국생활환경학회지, v.21, no.1, pp.1 - 10, 2014-02

413
사실적인 물감 표현을 위한 유체 시뮬레이션 연구

김지환; 유미; 차승훈; 노준용researcher, 정보과학회지, v.31, no.11, pp.29 - 33, 2013-11

414
사용자 중심의 환경맥락 기반 스마트 홈 응용

장세이; 우운택researcher; 오유수, 정보과학회논문지 : 소프트웨어 및 응용, v.31, no.2, pp.111 - 125, 2004-02

415
사용자-콘텐츠-환경간의 이음매없는 상호작용을 위한 프레임웍

홍동표; 신춘성; 우운택researcher; 오세진, TELECOMMUNICATIONS REVIEW, v.16, no.4, pp.644 - 661, 2006-08

416
상황 오토마타에 근거한 가상현실의 인간과 컴퓨터 상호작용 모델

남양희; 원광연researcher, 인지과학, v.2, no.8, pp.109 - 118, 1997-08

417
새로운 게임 패러다임 : 디지털 피지컬 필드 게임

우탁; 임익수; 원광연researcher,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v.10, no.1, pp.3 - 13, 2010-02

418
색상, 재질과 마감 (CMF) 디자인이 구매욕구에 미치는 영향

현경훈; 박정기; 이지현researcher, Design Research, v.2, pp.56 - 63, 2016-09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