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Graduate School of Culture Technology(문화기술대학원)" byTypeArticle

Showing results 390 to 409 of 467

390
다각형면에서의 포괄 가시성 검사를 위한 영상기반 방법

허준혁; 원광연researcher, 정보과학회논문지, v.3, no.2, pp.202 - 210, 1998-03

391
다중 참여자 네트웍 가상현실 시스템을 위한 복수 멀티케스트 통신 구조

성운재; 심재한; 원광연researcher, 한국시뮬레이션학회 논문지, v.7, no.1, pp.1 - 14, 1998

392
다중제어레벨을 갖는 입모양 중심의 표정 생성

Bohee Moon; Sonou Lee; Kwangyun Wohnresearcher, 인지과학, v.6, no.2, pp.47 - 79, 1995-04

393
단안 영상에서 인간 오브젝트의 고품질 깊이 정보 생성 방법

이정진; 이상우; 박종진; 노준용researcher,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0, no.2, pp.1 - 11, 2014-06

394
단일 프로젝터와 구형 거울을 활용한 전 방향프로젝션 시스템

김범기; 이정진; 김영휘; 정승화; 노준용researcher,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1, no.1, pp.1 - 11, 2015-03

395
동작 전처리 기법을 활용한 실시간 군중 애니메이션 시스템

안정현; 원광연researcher, 정보과학회논문지 : 시스템 및 이론, v.34, no.3, pp.124 - 131, 2007-04

396
동작포착을 이용한 인체동작의 생성

정순기; 설창환; 원광연researcher,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4, no.1, pp.21 - 29, 1998-03

397
디지로그 북 저작을 위한 3D 객체의 In-Situ 기반의 이동 궤적 편집 기법

하태진; 우운택researcher, 한국HCI학회 논문지, v.5, no.2, pp.15 - 24, 2010-11

398
디지털 게임 내 가상경관 분류 기준 확립 및 대표 유형 산출

김익환; 이인정; 이지현researcher,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v.16, no.6, pp.19 - 28, 2016-12

399
리깅 공간으로의 몸체 동작 리타겟팅

송재원; 노준용researcher,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0, no.3, pp.9 - 17, 2014-09

400
멜로디 추출 알고리즘으로 살펴보는 음악정보 검색

Kum, Sangeun; Nam, Juhanresearcher, 전자공학회논문지, v.43, no.5, pp.41 - 49, 2016-05

401
모바일 폰 터치스크린에서 허프변환 기반의 반자동식 정점 검출 알고리즘

장영균; 우운택researcher, 정보과학회논문지 : 컴퓨팅의 실제 및 레터, v.16, no.5, pp.596 - 600, 2010-05

402
몰입적 정보 표현과 전달을 위한 증강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및 시스템 구현

김민주; 원광연researcher, 한국HCI학회 논문지, v.12, no.1, pp.5 - 13, 2017-02

403
문예지를 매개로 한 한국 소설가들의 사회적 지형: 1994~2014

전봉관researcher; 김병준; 이원재researcher, 현대소설연구, no.61, pp.169 - 228, 2016-03

404
문화 및 자연 유산의 해석을 위한 3차원 스캔 모델의 가시화

안재홍; 공달용; 원광연researcher, 한국HCI학회 논문지, v.8, no.1, pp.19 - 28, 2013-05

405
물리 시뮬레이션에 기반한 사실적인 키보드 타이핑 모션 생성

장용호; 엄해광; 노준용researcher,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1, no.5, pp.29 - 36, 2015-12

406
버츄얼 스테이지: 시나리오에 의거한 가상현실 시스템

이기창; 설창환; 원광연researcher, 한국방송공학회지, v.3, no.1, pp.39 - 49, 1998-06

407
버츄얼 캠퍼스 : 대규모 가상세계의 제작

서혜원; 좌수진; 원광연researcher,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3, no.2, pp.15 - 26, 1997-12

408
베니시 동작 표기법을 이용한 키포즈 기반 발레 아카이빙 방법 연구

김혜지; 이성희researcher, 한국무용과학회지, v.33, no.4, pp.125 - 148, 2016-10

409
분석적으로 미분 가능한 시스템 동역학을 이용한 온라인 동작 합성 기법

한다성; 노준용researcher; 신성용researcher,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5, no.3, pp.133 - 142, 2019-07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