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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wing results 1998 to 2017 of 2429

1998
바이브레이션 리사주 도형을 이용한 노래 창법 시각화

Kim, Taehyoung; Nam, Juhan, 한국HCI학회 2017, (사)한국HCI학회, 2017-02-09

1999
반전 결말 서사물에서의 편향과 은닉 기법 = The mechanism of bias generation and concealment in twist-ending narrativeslink

전창의; Chun, Chang-Ui; 김탁환; Kim, Tak-wh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2000
발달 장애인의 다중 감각 자극의 하향식, 상향식 및 이력 기반 주의 처리: 가상 현실 내 연구

김진욱; 황유진; 신희숙; 길연희; 이정미, 한국인지및생물심리학회 연차학술대회, 한국인지및생물심리학회, 2020-08-28

2001
방해 자극의 맥락에 따른 유연한 특징 차원 가중치 변화

이정미; Geng, Joy J, 한국인지및생물심리학회 연차학술대회, 한국인지및생물심리학회, 2019-02-14

2002
배경 지형 장면의 입체 이미지 생성 방법, 시스템 및 이를 위한 기록매체

노준용, 2012-09-03

2003
버니버닛 : 디지털 영속성의 극복을 위한 새로운 시스템으로서의 휘발성 메시지 = BUNNY BURNit : the volatile message as a new communication system to overcome digital eternitylink

맹수연; Maeng, Soo-Ye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2004
버츄얼 스테이지: 시나리오에 의거한 가상현실 시스템

이기창; 설창환; 원광연, 한국방송공학회지, v.3, no.1, pp.39 - 49, 1998-06

2005
버츄얼 캠퍼스 : 대규모 가상세계의 제작

서혜원; 좌수진; 원광연,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3, no.2, pp.15 - 26, 1997-12

2006
베니시 노테이션 기법을 이용한 키포즈 기반 발레 스코어링 = Key pose-based ballet scoring using benesh movement notation systemlink

김혜지; Kim, Hye Ji;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2007
베니시 동작 표기법을 이용한 키포즈 기반 발레 아카이빙 방법 연구

김혜지; 이성희, 한국무용과학회지, v.33, no.4, pp.125 - 148, 2016-10

2008
벽면녹화 기법 및 적용 사례소개

이지헌; 차승현, 건축환경설비, v.15, no.2, pp.16 - 23, 2021-04

2009
보완적 특징점 기반 기술자를 이용한 3차원 객체인식방법 및 장치

우운택; 장영균, 2014-09-12

2010
복수 주인공 영화에서의 시퀀스별 주체 분포에 기반한 다중형 플롯의 위상 관계 모델 연구 = Topological narrative models for Korean films of multi-protagonists and multi-plots based on sequence analysislink

김진희; Kim, Jin-Hee; 김탁환; Kim, Tak-Hwan; 시정곤;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2011
복수의 장비들을 이용한 증강/가상 현실 서비스 제공 방법 및 시스템

우운택; 김은석, 2017-11-21

2012
부동산 가치 예측을 위한 다중 회귀 분석을 적용한 사례 기반 추론 방법 = Case-based reasoning with multiple regression analysis for real estate value predictionlink

최민규; 이지현; Lee, Ji Hyun; 이정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2013
분산 가상 환경에서 컨텍스트 기반 상호작용을 위한 vr-UCAM 개발

이영호; 오세진; 서영정; 장세이; 우운택, KHCI 2005, pp.507 - 512, 2005-01

2014
분석적으로 미분 가능한 시스템 동역학을 이용한 온라인 동작 합성 기법

한다성; 노준용; 신성용,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5, no.3, pp.133 - 142, 2019-07

2015
분석적으로 미분 가능한 시스템 동역학을 이용한 온라인 동작 합성 기법

한다성; 노준용; 신성용,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19 학술대회,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19-07-04

2016
비디오 게임 내의 배경음악이 인지적 정보처리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background music in video game on cognitive processing of informationlink

김현정; Kim, Hyun-Jung; 시정곤; Shi, Chung-K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2017
비디오 게임 속 가상경관 분류 기준 제시 및 유효성 증명: PC 및 Console 게임을 기준으로

Kim, Ik Hwan; Lee, Gibbeum; Lee, Ji Hyun, 한국조경학회 2016 추계학술대회, pp.17 - 18, 한국조경학회, 2016-1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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