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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scle-driven motion path planning using reinforcement learning = 강화 학습을 이용한 근육 기반 운동 경로 계획link Hong, Seokpyo; 홍석표;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관절체에 고정된 관성 센서의 위치 및 자세 보정 기법 김신영; 김혜진; 이성희,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19, no.4, pp.13 - 22, 2013-12 |
물리 시뮬레이션에 기반한 사실적인 키보드 타이핑 모션 생성 장용호; 엄해광; 노준용,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1, no.5, pp.29 - 36, 2015-12 |
자동 타임 워핑에 기반한 온라인 궤적 최적화 한다성; 노준용; 신성용,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3, no.3, pp.105 - 113, 2017-07 |
캐릭터 표면 공간 관계가 유지되는 인터랙션 모션 리타게팅 = A motion retargeting method to preserve spatial relationship of skinned characterslink 진태일; Jin, Tae I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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