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Graduate School of Culture Technology(문화기술대학원)" by Subject 캐릭터 애니메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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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ial Retargeting by Adding Supplemental Blendshapes = 블렌드쉐입을 추가하는 방법을 이용한 페이셜 리타게팅link

Kim Paul, Hyun-Jin; Kim Paul, H.; 김폴현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2
Muscle-driven motion path planning using reinforcement learning = 강화 학습을 이용한 근육 기반 운동 경로 계획link

Hong, Seokpyo; 홍석표;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3
Self-adjusting facial animation retargeting = 부드러운 메쉬 표면 및 대응점 움직임의 주성분에 의해 조정된 얼굴 애니메이션 리타겟팅link

Blanco i Ribera, Roger; 블란코 리베라, 루제;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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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etch-based motion editing for 3D articulated characters = 3차원 다 관절체 캐릭터를 위한 스케치 기반 동작 편집link

Choi, Byungkuk; 최병국;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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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 캐릭터의 동작 단순화 기법

안정현; 오승우; 원광연, 정보과학회논문지 : 시스템 및 이론, v.33, no.10, pp.759 - 767, 2006-10

6
관절체에 고정된 관성 센서의 위치 및 자세 보정 기법

김신영; 김혜진; 이성희,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19, no.4, pp.13 - 22, 2013-12

7
물리 시뮬레이션에 기반한 사실적인 키보드 타이핑 모션 생성

장용호; 엄해광; 노준용,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1, no.5, pp.29 - 36, 2015-12

8
자동 타임 워핑에 기반한 온라인 궤적 최적화

한다성; 노준용; 신성용,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3, no.3, pp.105 - 113, 2017-07

9
차원 축소방법을 이용한 걸음걸이 생성 = Gait generation with low dimensional embeddingslink

상종희; Sang, Jong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10
캐릭터 표면 공간 관계가 유지되는 인터랙션 모션 리타게팅 = A motion retargeting method to preserve spatial relationship of skinned characterslink

진태일; Jin, Tae I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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