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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 캐릭터의 동작 단순화 기법 안정현; 오승우; 원광연, 정보과학회논문지 : 시스템 및 이론, v.33, no.10, pp.759 - 767, 2006-10 |
관절체에 고정된 관성 센서의 위치 및 자세 보정 기법 김신영; 김혜진; 이성희,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19, no.4, pp.13 - 22, 2013-12 |
물리 시뮬레이션에 기반한 사실적인 키보드 타이핑 모션 생성 장용호; 엄해광; 노준용,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1, no.5, pp.29 - 36, 2015-12 |
자동 타임 워핑에 기반한 온라인 궤적 최적화 한다성; 노준용; 신성용,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3, no.3, pp.105 - 113, 2017-07 |
차원 축소방법을 이용한 걸음걸이 생성 = Gait generation with low dimensional embeddingslink 상종희; Sang, Jong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캐릭터 표면 공간 관계가 유지되는 인터랙션 모션 리타게팅 = A motion retargeting method to preserve spatial relationship of skinned characterslink 진태일; Jin, Tae I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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