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Graduate School of Culture Technology(문화기술대학원)" by Subject character animation

Showing results 9 to 12 of 12

9
Self-adjusting facial animation retargeting = 부드러운 메쉬 표면 및 대응점 움직임의 주성분에 의해 조정된 얼굴 애니메이션 리타겟팅link

Blanco i Ribera, Roger; 블란코 리베라, 루제;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10
Sketch-based motion editing for 3D articulated characters = 3차원 다 관절체 캐릭터를 위한 스케치 기반 동작 편집link

Choi, Byungkuk; 최병국;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11
SketchiMo: Sketch-based Motion Editing for Articulated Characters

Choi, Byungkuk; Ribera, Roger Blanco I.; Lewis, J. P.; Seol, Yeongho; Hong, Seokpyo; Eom, Haegwang; Jung, Sunjin; et al, ACM TRANSACTIONS ON GRAPHICS, v.35, no.4, 2016-07

12
차원 축소방법을 이용한 걸음걸이 생성 = Gait generation with low dimensional embeddingslink

상종희; Sang, Jong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