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Graduate School of Culture Technology(문화기술대학원)" by Type Thesis(Master)

Showing results 131 to 150 of 427

131
K-SMPl : Korean body measurement data based parametric human model = K-SMPL: 한국인 체형 데이터 기반의 매개화된 인체 모델link

Choi, Byeoli; Lee, Sung-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132
Laptap: laptop computer as a musical instrument using audio feedback = 휴대용 컴퓨터의 오디오 피드백을 이용한 음향 합성에 관한 연구link

Hong, Dae-Ryong; 홍대룡;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133
Learning a physics-based basketball dribbling policy via masked motion imitation = 부분적 모방 학습을 이용한 물리 기반 농구 드리블 동작 학습link

Park, Joonkyu; Noh, Jun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134
Learning hierarchical representations for music classification = 음악 분류를 위한 계층적 표현 학습link

Lee, Jong Pil; Nam, Ju H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135
Learning-based simulation of loose-fit garments = 루스핏 옷을 위한 학습 기반 시뮬레이션 연구link

Lee, Myeongjin; Lee, Sung-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136
Leveraging hierarchical relationship between sounds for few-shot sound event classification = 오디오 라벨의 위계 정보를 활용한 퓨샷 음향 사건 분류link

Choi, Youngjun; Nam, Juh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137
Lightshop: an interactive lighting system via data analysis = 라이트숍: 데이터분석을 통한 쌍방향 조명디자인 시스템link

Kim, Young-Hui; 김영휘;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138
LinePie: 자아중심적, 범주형 데이터를 위한 정보시각화 방법 = LinePie: an information visualization for egocentric, categorical variable datasetslink

이세희; Yi, Se-Hui;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139
Manipulating facial expressions of a 3D character using hand-drawn 2D sketches = 손으로 그린 2D 스케치를 통한 3D 캐릭터의 얼굴 표정 조작법link

Chung, SeongWoo; Noh, Jun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140
Mapping of dance movement to stage lighting mediated by emotion for interactive dance performances = 인터랙티브 무용 공연에서 감정을 매개로 무용 동작을 무대조명에 맵핑하는 방법에 대한 연구link

Soh, Joong Hee; 소중희;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141
MASK R-CNN과 3D convolutional auto-encoder를 응용한 비디오 내의 움직이는 전경 객체 제거 및 제거 영역 영상 복원 기법 = Video ipainting for foreground object removal using mask R-CNN and 3D convolutional auto-encoderlink

최준현; 우운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142
Measuring intimacy levels based on mobile communication patterns = 휴대폰 통화 패턴을 바탕으로 인간관계의 친밀도를 측정하는 방법에 대한 연구link

Chi, Ju-Min; 지주민;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143
Middle status listlessness in online community: Variation in emoticon usage and network position = 온라인 커뮤니티 사용자의 동조성: 네트워크 지위와 이모티콘 사용을 중심으로link

Kwak, Jin-ah; 곽진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144
Modeling directional effects on touch offset = 터치 오프셋의 방향성 효과 모델링link

Lee, Sangyoon; Lee, Byungj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145
Modulation of implicit bias toward people with physical disabilities by wheelchair experience in virtual reality = 가상현실 내 휠체어 경험을 통한 지체 장애인에 대한 암묵적 편견 조절link

Jang, Hyuckjin; Lee, Jeongmi;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146
Multi-family house design system based on component reusability = 주택 모듈 부품의 재사용성을 고려한 공동 주택 평면 디자인 시스템 연구link

Park, Ji-Eun; 박지은;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147
Multi-object video matting using 2D scatter plot paradigm = 2 차원 산점도 패러다임을 적용한 다수의 물체에 대한 비디오 매팅 기술에 대한 연구link

Kim, Dong-Ock; 김동옥;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148
Multilinear Fluid Simulation with Model Reduction for Pressure Projection = 프로젝션 단계를 위한 다선형 모델리덕션 기반 유체 시뮬레이션link

Bae, Jin-Hyuk; 배진혁;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149
Multisensory pseudo-haptic feedback for weight perception of virtual objects = 가상 물체의 무게 인지를 위한 다중 감각 유사-햅틱 피드백link

Kim, Jinwook; Lee, Jeongmi;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150
Muscle-driven motion path planning using reinforcement learning = 강화 학습을 이용한 근육 기반 운동 경로 계획link

Hong, Seokpyo; 홍석표;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