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9 to 12 of 12
Self-adjusting facial animation retargeting = 부드러운 메쉬 표면 및 대응점 움직임의 주성분에 의해 조정된 얼굴 애니메이션 리타겟팅link Blanco i Ribera, Roger; 블란코 리베라, 루제;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
Sketch-based motion editing for 3D articulated characters = 3차원 다 관절체 캐릭터를 위한 스케치 기반 동작 편집link Choi, Byungkuk; 최병국;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SketchiMo: Sketch-based Motion Editing for Articulated Characters Choi, Byungkuk; Ribera, Roger Blanco I.; Lewis, J. P.; Seol, Yeongho; Hong, Seokpyo; Eom, Haegwang; Jung, Sunjin; et al, ACM TRANSACTIONS ON GRAPHICS, v.35, no.4, 2016-07 |
차원 축소방법을 이용한 걸음걸이 생성 = Gait generation with low dimensional embeddingslink 상종희; Sang, Jong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