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선호와 불일치한 정보에 대한 소비자반응Consumer response to information incongruent with prior preference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897
  • Download : 0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현용진-
dc.contributor.advisorHyun, Yong-Jin-
dc.contributor.author김수영-
dc.contributor.authorJin, Xiu-Ying-
dc.date.accessioned2011-12-27T01:37:42Z-
dc.date.available2011-12-27T01:37:42Z-
dc.date.issued2004-
dc.identifier.urihttp://library.kaist.ac.kr/search/detail/view.do?bibCtrlNo=240766&flag=dissertation-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52503-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 - 한국과학기술원 : 경영공학전공, 2004.8, [ vii, 69, 8 p. ]-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의 목적은 사전선호가 강하게 형성된 경우와 약한 경우를 나누어서, 선호와 불일치한 정보를 보았을 때, 소비자들이 불일치 정보에 대해 어떤 인지적반응을 할 것이며 결과적으로 기존 선호에 어떤 변화가 생길 것인지를 비교해서 살펴보고, 또 이 과정에서 메시지 강약과 소비자 사전지식수준이 어떤 작용을 하는지에 대해서 연구하는 것이다.kor
dc.languagekor-
dc.publisher한국과학기술원-
dc.subject불일치정보-
dc.subject지식수준-
dc.subject사전선호-
dc.subject메시지강약-
dc.subjectARGUMENT STRENGTH-
dc.subjectKNOWLEDGE-
dc.subjectPRIOR PREFERENCE-
dc.subjectINFORMATION INCONGRUENT-
dc.title사전선호와 불일치한 정보에 대한 소비자반응-
dc.title.alternativeConsumer response to information incongruent with prior preference-
dc.typeThesis(Master)-
dc.identifier.CNRN240766/325007 -
dc.description.department한국과학기술원 : 경영공학전공, -
dc.identifier.uid020024027-
dc.contributor.localauthor현용진-
dc.contributor.localauthorHyun, Yong-Jin-
Appears in Collection
KGSM-Theses_Master(석사논문)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