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Hahn, Min-Hi | - |
dc.contributor.advisor | 한민희 | - |
dc.contributor.author | Hyun, Jin-Sok | - |
dc.contributor.author | 현진석 | - |
dc.date.accessioned | 2011-12-14T06:04:04Z | - |
dc.date.available | 2011-12-14T06:04:04Z | - |
dc.date.issued | 1988 | - |
dc.identifier.uri | http://library.kaist.ac.kr/search/detail/view.do?bibCtrlNo=66465&flag=dissertation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44825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 - 한국과학기술원 : 경영과학과, 1988.2, [ [ii], 46, [1] p. ] | - |
dc.description.abstract | 520-01마아케팅 실무자나 학자들은 파동적 광고정책 (pulse advertising policy) 이 효과적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파동적 광고정책을 최적 정책으로 유도하는 계량적 광고모델은 거의 없다. 더우기 그 모델들은 파동적 광고정책이라고 보기에 힘든 채터링 (chattering) 정책을 최적 정책으로 유도하고 있다. 본 연구에서는 기존 연구에서는 소홀히 처리되었던 광고의 비용측면을 고려하여 보다 현실적인 파동적광고 정책인 주기적 파동 광고 정책 (periodic pulse advertising policy) 을 최적 광고 정책으로 유도하고 있다. | eng |
dc.language | eng | - |
dc.publisher | 한국과학기술원 | - |
dc.title | On the optimality of a periodic pulse advertising policy | - |
dc.title.alternative | 파동적 광고 정책의 최적성에 관한 연구 | - |
dc.type | Thesis(Master) | - |
dc.identifier.CNRN | 66465/325007 | - |
dc.description.department | 한국과학기술원 : 경영과학과, | - |
dc.identifier.uid | 000861470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Hahn, Min-Hi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한민희 | - |
dc.title.subtitle | when fixed and pulsing cost are considered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