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박송배 | - |
dc.contributor.advisor | Park, Song-Bai | - |
dc.contributor.author | 이광원 | - |
dc.contributor.author | Lee, Kwang-Won | - |
dc.date.accessioned | 2011-12-14T02:18:09Z | - |
dc.date.available | 2011-12-14T02:18:09Z | - |
dc.date.issued | 1975 | - |
dc.identifier.uri | http://library.kaist.ac.kr/search/detail/view.do?bibCtrlNo=61850&flag=dissertation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39399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 - 한국과학기술원 : 전기 및 전자공학과, 1975.8, [ [iv], 40 p. ] | - |
dc.description.abstract | 가변 인덕턴스 액셀러레이터의 설계식을 요약하면 아래와 같다. 1. 가변 인덕턴스 변압기의 1차 인덕턴스를 L, 직렬저항을 R이라 하고 여기에 인가하는 구형파 전압의 주기를 T라하면 출력전압의 변화를 크게 하기 위하여 $\frac{RT}{2L}=1.5$로 한다. 2. 가변 인덕턴스 변압기의 1차측 권선수를 $N_1$, 2차측 권선수를 $N_2$, $N_3$라 하고 철심의 단면적을 $S_c$, 전동기 전류에 의한 자속밀도의 변화폭을 B라 하면 최대 제어전류 level이 I, 최대전류 변화율이 $Ì$, 2차측 허용오차 전압이 ε 일때 $N_1S_c=\frac{εI}{B$Ì$}$ 로 하여주고 $N_2 = N_1$, $N_3 = 1.1N_1$으로 한다. | kor |
dc.language | kor | - |
dc.publisher | 한국과학기술원 | - |
dc.title | 전기자동차용 가변 인덕턴스 액셀러 레이터 | - |
dc.title.alternative | A variable inductance accelerator for electric powered vehicles | - |
dc.type | Thesis(Master) | - |
dc.identifier.CNRN | 61850/325007 | - |
dc.description.department | 한국과학기술원 : 전기 및 전자공학과, | - |
dc.identifier.uid | 000731061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박송배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Park, Song-Bai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