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논문에서는 실린더 매핑을 사용하여 3차원 물체를 효율적으로 표현과 합성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3차원 물체는 실린더 좌표계에서 깊이와 텍스쳐 정보를 포함하는 DOC/TOC 의 두 장의 영상으로 표현된다. TOC는 다중 시점 영상의 수직방향 중심선의 집합으로 생성되고 DOC는 대응점들간의 움직임 추정을 통해 획득된다. 임의 시점에서의 영상은 TOC를 2차원 메쉬로 근사화하고 각 삼각형들을 어파인 변환하여 만들어진다. 실험 결과는 제안된 시스템이 3차원 물체를 효율적으로 표현할 수 있고 생성된 영상이 실제 획득 영상과 비슷함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