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보드 데크Snow board deck

스노우보드의 탑승자에 의해 가해지는 압력을 인식하는 하나 이상의 센서, 하나 이상의 센서가 인식한 압력을 토대로 계산된 발광 정보를 수신하고, 수신한 발광 정보에 따라 빛을 발광하는 하나 이상의 디스플레이부; 및 하나 이상의 센서 각각으로부터 인식한 압력 값과 압력을 인식한 센서의 식별 정보를 포함하는 압력 정보를 수신하고, 수신한 압력 정보를 토대로 하나 이상의 디스플레이부에서 발광할 발광 정보를 계산하여 하나 이상의 디스플레이부로 전달하는 모듈부를 포함하여 스노우보드 데크가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