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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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배충식 | ko |
dc.contributor.author | 김우영 | ko |
dc.contributor.author | 김현수 | ko |
dc.date.accessioned | 2024-05-24T02:00:30Z | - |
dc.date.available | 2024-05-24T02:00:30Z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319481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발명은 열효율 향상을 위한 피스톤 보울 형상을 가지는 반응성제어 압축착화 엔진, 이를 포함하는 엔진 시스템 및 이를 제어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구체적으로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르면, 실린더; 및 상기 실린더 내에서 상하방향을 따라 왕복이동하는 피스톤을 포함하고, 상기 피스톤은, 상기 피스톤의 상면의 가장자리부인 상면가장자리부; 상기 피스톤의 상면의 중앙부인 상면중앙부; 및 상기 상면중앙부의 주변에 형성되도록 상기 상면가장자리부와 상기 상면중앙부 사이에 배치되는 상면주변부를 포함하는, 열효율 향상을 위한 피스톤 보울 형상을 가지는 반응성제어 압축착화 엔진이 제공될 수 있다. | - |
dc.title | 열효율 향상을 위한 피스톤 보울 형상을 가지는 반응성제어 압축착화 엔진, 이를 포함하는 엔진 시스템 및 이를 제어하는 방법 | - |
dc.title.alternative | REACTIVITY CONTROLLED COMPRESSION IGNITION ENGINE WITH PISTON BOWL GEOMETRY FOR THERMAL EFFICIENCY IMPROVEMENT, ENGINE SYSTEM INCLUDING SAME AND METHOD FOR CONTROLLING SAME | - |
dc.type | Patent | - |
dc.type.rims | PAT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배충식 | - |
dc.contributor.assignee | 한국과학기술원 | - |
dc.identifier.iprsType | 특허 | - |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 | 10-2021-0081129 | - |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 | 10-2634153-0000 | - |
dc.date.application | 2021-06-22 | - |
dc.date.registration | 2024-02-01 | - |
dc.publisher.country | KO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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