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레이블링 학습에서 뉴럴 네트워크 기반 효과적인 임베딩 벡터 생성 및 이를 이용한 레이블 예측 방법, 장치 및 그 예측 모델에서의 학습 방법

LABEL PREDICTION METHOD, APPRATUS BASED NEURAL NETWORK AND TRAINING METHOD FOR GROUP-LABELING-LEARNING USING EFFECTIVE EMBEDDING VECTOR GENERATION

그룹 레이블링 학습에서 뉴럴 네트워크 기반 효과적인 임베딩 벡터 생성 및 이를 이용한 레이블 예측 방법, 장치 및 그 예측 모델에서의 학습 방법이 개시된다. 일 실시예에 따른 레이블 예측 방법은, 레이블을 예측하고자 하는 인스턴스(instance)를 수신하는 단계와, 상기 인스턴스에 기초하여 상기 인스턴스에 대응하는 임베딩 벡터를 생성하는 단계와, 상기 임베딩 벡터에 기초하여 상기 인스턴스에 대응하는 레이블을 예측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