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게이트 증폭 회로 및 그것을 이용한 전력 증폭기RESONANCE APPARATUS AND APPARATUS FOR TRANSMITING POWER WIRELESSLY USING THE SAME

본 발명의 일 기술적 측면에 따른 전력 증폭기는, 일 단이 RF(Radio Frequency) 입력단에 연결되고, 소스단을 입력 및 출력 시 공통으로 사용하는 공통 소스 증폭 회로 및 일단은 상기 공통 소스 증폭 회로에 연결되고 타단은 RF 출력단에 연결되며, 게이트단을 입력 및 출력 시 공통으로 사용하는 공통 게이트 증폭 회로를 포함할 수 있다. 상기 공통 게이트 증폭 회로는, 주 전력 증폭기 및 상기 주 전력 증폭기에 병렬 연결된 보조 전력 증폭기를 포함하는 도허티 증폭기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