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차원 특징 구성을 위한 네트워크 기반 모바일 슬램 시스템 및 그 동작 방법Network-based Mobile SLAM System for High-level Feature Configuration and Method of Operation thereof

고차원 특징 구성을 위한 네트워크 기반 모바일 슬램 시스템 및 그 동작 방법이 제시된다.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고차원 특징 구성을 위한 네트워크 기반 모바일 슬램 시스템의 동작 방법은, 네트워크 모듈을 통해 고차원 특징을 구성하기 위한 입력 값을 서비스 모듈로 전달하는 단계; 상기 서비스 모듈에서 상기 입력 값을 처리하고 결과 값을 반환하는 단계; 상기 네트워크 모듈에서 상기 서비스 모듈로부터 상기 결과 값을 전송 받아 변환 모듈로 전달하는 단계; 상기 변환 모듈에서 전달 받은 상기 결과 값을 취합하여 주변 환경을 인지하기 위한 고차원 특징을 구성하는 단계; 및 슬램 모듈은 상기 고차원 특징을 전달 받아 동적으로 변화하는 실제 환경을 반영하여 지도를 구성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