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체 렌즈 및 액체 렌즈 모듈Liquid Lense and Liquid Lense Module

본 발명은 경사형 격벽을 갖는 액체 렌즈의 필 팩터를 향상시킴으로써, 낮은 구동 전압과 높은 필 팩터를 갖는 액체 렌즈 및 액체 렌즈 모듈에 관한 것으로서, 본 발명에 의한 액체 렌즈는, 경사형 격벽을 갖는 챔버 내에 오일층과 전도성 액체를 포함하고, 이 때 오일층은 서로 다른 굴절률을 갖는 적어도 2종류의 오일이 혼합되어 이루어진 혼합 오일이며, 혼합 오일의 굴절룰은 챔버의 굴절률에 대응되도록 형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