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체탐침 모듈과 이를 구비하는 생체정보 검출장치 및 생체탐침 모듈의 제조방법Bio-probe module, bio-signal detector having the same andmethodofmanufacturingthebio-probemodule

생체탐침 모듈과 이를 구비하는 생체신호 검출장치를 개시한다. 생체탐침 모듈은 검사대상 생체의 내부로 주입되는 세장부재 형상의 몸체, 몸체의 제1 면 및 제2 면 주변부를 따라 일정한 간격으로 배치되어 제1 생체신호를 검출하는 다수의 제1 검출단자들 및 전송라인들을 구비하는 제1 신호 검출단, 몸체의 상면 및 하면 중앙부에 배치되어 제2 생체신호를 검출하는 제2 검출단자들과 다수의 신호라인들을 구비하는 제2 신호 검출단 및 전송라인들 및 신호라인들을 수용하여 외부와 통신하는 접속 터미널을 포함한다. 서로 다른 생체정보를 동시에 검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