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동 통기 장치를 구비하는 호흡기 보호구Ventilating face shield apparatus including active ventilation device

본 발명은 능동 통기 장치를 구비하는 호흡기 보호구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외부의 신선한 공기를 지속적으로 내부에 공급하기 위한 능동 통기 장치를 구비하는 호흡기 보호구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의하면, 능동 통기 장치를 통하여 외부의 신선한 공기를 호흡기 보호구 내부에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이에 의해 호흡기 보호구 내부에 냉각 및 제습 효과를 얼굴 전체에 발생시킴으로써 착용자가 장시간 보호구를 착용하고 있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게 하여, 실제 방역 및 산업 현장에서 착용자들의 장시간 작업시의 작업 능률의 상승을 유도하는 호흡기 보호구를 제공한다. 또한 본 발명은 음성 전달 모듈을 통하여 착용자의 음성을 증폭시켜 외부로 송출해 줌으로써, 보호구의 밀폐성이나 능동 통기 장치에 구비된 팬의 소음으로 인한 의사전달 문제를 최소화하는 호흡기 보호구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