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 및 다성분계 나노입자 고밀도화, 고균일화 및 그 제조방법

Densification, highly-uniformization and the manufacturing method of single- and multi-phase nanoparticles

본 출원은 복합 구조체, 복합구조체의 제조 방법, 및 이를 포함하는 촉매에 관한 것이다. 본 출원의 복합 구조체는 금속의 종류와 상관 없이 매우 작은 크기의 금속나노입자가 고밀도로, 균일하게 형성되어 있다. 본 출원의 복합 구조체의 제조 방법은, 금속의 종류와 상관 없이 매우 작은 크기의 금속나노입자가 고밀도로, 균일하게 형성되어 있는 복합 구조체를 빠른 시간 안에 제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