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 미소 자계 검출 센서 및 그 제조 방법RADIO FREQUENCY WEAK MAGNETIC FIELD DETECTION SENSOR AND MANUFACTURING METHOD OF THE SAME

본 발명에 따른 RF 미소 자계 검출 센서는, 강자성 코어; 상기 강자성 코어를 감싸도록 배치되는 픽업 코일; 개구부와, 상기 강자성 코어와 연결되는 코어 패드와, 상기 픽업 코일과 연결되는 코일 패드를 구비하는 기판; 및 상기 강자성 코어와 상기 픽업 코일 사이에 개재되는 절연 튜브를 포함하며, 상기 절연 튜브는, 상기 픽업 코일이 권선되는 보빈; 및 상기 보빈을 관통하도록 형성되어 상기 강자성 코어를 수용하는 코어 홀을 구비하는 절연 튜브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