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서블 디스플레이의 주름 방지 장치Wrinkle removal apparatus for flexible display

본 발명은 플렉서블 디스플레이의 주름 방지 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하부에 부착되어 플렉서블 디스플레이를 끌어당기는 힘에 의해 디스플레이 표면의 주름을 방지하는 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의하면, 플렉서블 디스플레이의 굽힘과 폄을 무수히 반복하더라도, 해당 플렉서블 디스플레이를 폈을 때, 굽힘 부위에 주름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 사용자가 항상 주름없는 명료한 컨텐츠 화면을 즐기도록 할 뿐 아니라, 이로써 해당 스마트 기기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높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