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산란을 고려한 3차원 영상 복원 알고리즘의 컴퓨팅 장치 및 그의 방법

COMPUTING DEVICE FOR ALGORITHM TO RECONSTRUCT THREE-DIMENSIONAL TOMOGRAM BY CONSIDERING MULTIPLE SCATTERING, AND METHOD OF THE SAME

다양한 실시예들은 다중 산란을 고려한 3차원 영상 복원 알고리즘의 컴퓨팅 장치 및 그의 방법을 제공한다. 다양한 실시예들에 따르면, 컴퓨팅 장치는, 시편에 대한 여러 장의 2차원 영상들을 바탕으로 3차원 굴절률을 설정하고, 계산 결과가 수렴하도록 다중 산란을 고려한 보정된 본 전개를 이용하여, 설정된 굴절률로부터 시편에 대한 3차원 영상을 복원하도록 구성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