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원 모델링을 위한 모바일 로봇 제어 장치, 이를 포함하는 3차원 모델링 시스템 및 이를 이용한 3차원 모델링 방법MOBILE ROBOT CONTROL APPARATUS FOR THREE DIMENSIONAL MODELING, THREE DIMENSIONAL MODELING SYSTEM HAVING THE SAME AND METHOD OF THREE DIMENSIONAL MODELING USING THE SAME

3차원 모델링을 위한 모바일 로봇 제어 장치는 온라인 3차원 모델링부 및 경로 계획부를 포함한다. 상기 온라인 3차원 모델링부는 모바일 로봇으로부터 영상 시퀀스를 수신하고 상기 영상 시퀀스를 기초로 서로 다른 제1 맵과 제2 맵을 생성한다. 상기 경로 계획부는 상기 제1 맵을 기초로 글로벌 경로를 생성하고, 상기 제2 맵을 기초로 타겟 표면을 추출하며, 상기 글로벌 경로 및 상기 타겟 표면을 기초로 상기 글로벌 경로보다 이동 단위가 작은 로컬 조사 경로를 생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