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및 가상 사물인터넷 기기를 연동한 3차원 디지털 트윈 시각화 시스템 및 그 방법3D DIGITAL TWIN VISUALIZATION SYSTEM INTERLOCKED WITH REAL AND VIRTUAL IOT DEVICES AND THE METHOD THEREOF

본 발명은 실제 및 가상 사물인터넷 기기를 연동한 3차원 디지털 트윈 시각화 시스템 및 그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실세계에 배치되는 실제 사물인터넷(IoT) 기기로부터 실제 지리공간 데이터를 수집하며, 가상세계에서 서버의 셀프 루틴을 통해 생성되는 가상 사물인터넷(IoT) 기기로부터 가상 지리공간 데이터를 수집하는 가상 및 실제 데이터 수집부, 상기 실제 지리공간 데이터 및 상기 가상 지리공간 데이터를 통합하여 도시 디지털 트윈(Urban Digital Twin; UDT)에 전송하는 데이터 처리부 및 상기 통합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호작용을 위한 증강현실의 동시 공간을 제공하며, 테이블탑(Tabletop)으로부터 제어를 위해 생성된 네트워크 패킷을 중계하는 도시 디지털 트윈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