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적 IoT 서비스를 위한 강화학습 및 효과도 기반 동적 미디어 선택을 위한 전자 장치 및 그의 동작 방법

ELECTONIC DEVICE FOR EFFECT-DRIVEN DYNAMIC SELECTION OF PHYSICAL MEDIA FOR VISUAL IOT SERVICE USING REINFORCEMENT LEARNING AND OPERATING METHOD THEREOF

다양한 실시예들에 따른 전자 장치 및 그의 동작 방법은, 시각적 IoT(internet of things) 서비스를 위한 강화학습 및 효과도 기반 동적 미디어 선택을 위한 것으로, IoT 서비스 환경에서 사용자를 모니터링하고, IoT 서비스 환경에서 사용자와 관련된 적어도 하나의 미디어에 대한 시각적 서비스 효과를 예측하고, 시각적 서비스 효과를 기반으로, 적어도 하나의 미디어 중 어느 하나를 선택하고, 선택된 미디어를 통해 사용자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구성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