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태양광열 발전 시스템Hybrid device for photovoltaic power generation and air conditioning

태양의 위치를 산출하는 위치 산출부, 위치 산출부를 통해 추적한 태양의 위치에 따라 이동하여 태양광을 집광하고, 집광한 태양광을 토대로 발생되는 열을 흡수하는 모듈부, 모듈부에서 발생된 열을 흡수한 고온의 물을 저장하는 축열탱크 및 모듈부에서 발생된 열을 이용하여 냉방 또는 난방을 제공하는 냉/난방부를 포함하여 하이브리드 태양광열 발전 시스템이가 구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