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이금속 촉매법 수소규소화 반응을 이용한 규소 고분자 제조방법Non-transition metal mediated hydrosilylation to prepare silicone containing polymers

본 발명은 비전이금속 촉매법 수소규소화 반응을 이용한 규소 고분자 제조방법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비전이금속을 촉매로 하여 수소 규소화 반응을 이용하여 친환경 규소 고분자를 제조함으로써, 백금, 팔라듐 및 로듐 등의 고가의 백금족 촉매를 사용하지 않아 경제성이 우수하고 중금속의 잔류를 방지할 수 있는 비전이금속 촉매법 수소규소화 반응을 이용한 규소 고분자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