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화준비 이미징을 위한 싱글-샷 의사-센트릭 EPI 방법Single-shot Pseudo-centric EPI for Magnetization-Prepared Imaging method

MRI 컴퓨팅 장치가 RF 여기 펄스를 인가하는 단계, 및 상기 MRI 컴퓨팅 장치가 상기 RF 여기 펄스를 인가한 이후 다른 RF 여기 펄스를 인가하지 않은 상태에서, 복수 개의 위상부호화라인 그룹들을 획득하여 K-스페이스를 완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며, 상기 각각의 위상부호화라인 그룹들은 복수 개의 위상부호화라인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기 복수 개의 위상부호화라인 그룹들 중 먼저 획득한 위상부호화라인 그룹의 평균 위상부호화 크기의 절대값은 나중에 획득한 위상부호화라인 그룹의 평균 위상부호화 크기의 절대값보다 크지 않은, MRI 데이터 생성방법을 공개한다.